사라진 소녀들 킴 스톤 시리즈 3
앤절라 마슨즈 지음, 강동혁 옮김 / 품스토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라진소녀들_앤절라마슨즈 #킴스톤시리즈3

✔️_1년 전 두 아이가 납치되었다. 그리고 며칠 후 한 아이만 살아서 돌아왔다.

그리고 오늘 아침 또 다시 두 아이가 납치되었다.

묘하게 닮아 있는 두 사건.

그때와 같은 놈들일 수도, 모방범의 짓일 수도 있는 사건. 킴스톤은 부모 중 한 사람의 요청으로 실종 사건에 투입된다.



납치범들의 연락만 기다리는 상황. 마침내 도착한 세번째 문자.

헉, 이런 미친~!!🙈

너무나 잔인한 납치극. 이보다 더 잔인할 수는 없다. 내 새끼들을 가지고 경쟁해야 하는 상황.🤬

그럼에도 차별화된 설정에 엄지척 할 수 밖에 없었다.



더욱더 치밀하고 세밀함이 느껴지는 전개.

자식을 놓고 경쟁할 수밖에 없는 부모들의 상황과 심리를 너무나 잘 담아냈다. 그 와중에 부모들이 가진 비밀들과 행보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

나라면~!!! 나라면~!!! 자동 감정이입.🫣

섣불리 예상 할 수 없는 미쳐돌아가는 극박한 상황. 조여오는 긴장감과 쫄깃함, 궁금증에 책을 놓을 수 없었다.

거기에 유머코드까지.

좋다.너무 좋다~!!! 이야기가 진화하는구나.🫶



"평화로워질 수 있었어요."

언젠가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을 부여잡고 오늘을 견뎌낸 한 엄마의 슬픔과 고통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 한마디에 순간 울컥. 아흑~!!🤧



이쯤되면 #아묻따시리즈

킴스톤 시리즈는 계속되어야 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