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강가로 뛰어가다
가노 도모코 지음, 이소담 옮김 / ㈜소미미디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젠가의강가로뛰어가다_가노도모코
#소미랑3기서포터즈 #도서제공

평소엔 성실한 우등생. 그러나 우스꽝스런 외모와 돌발행동으로 왜 저러지?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데쓰코.

데쓰코의 소꿉친구이자 커다란 체구로 곰이라 불리는 마모루는 그런 데쓰코가 신경쓰인다.

든든한 오빠처럼 데쓰코를 신경써주는 마모루.

그런 마모루와 데쓰코의 우정이 예쁘다. 은근 미소짓게 된다.😘



아이들의 우정과 사랑을 담은 학원물인 줄 알았으나, 이야기가 급속도로 빠르게 전개되더니 그사이 청춘물로 바뀐다.

성인식에서 예상치 못한 사건의 에피소드가 빵 터지고, 어느덧 스물일곱~!! 빛의속도로 전개.

소꿉친구에서 드디어 연인으로~!!? 드디어~!!!

그러나 나의 예상을 보기좋게 빗나간다.🫣



어머나~!! 이 전개 뭐지~? 예상치 못한 전개에 동요하는 나. 반전같은 2부가 기다리고 있었다.

모든 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



특별할 게 없는, 내내 잔잔한 우리의 일상같은 이야기. 그러나 아주 잘 읽힌다. 읽으면서 신기하다. 지루하다는 생각이 안들어서ㅋㅋㅋ.

계속되는 잔잔한 이야기.

학원물로 시작해서 청춘물, 잠깐 드라마 같더니 갑자기 2부에선 오컬트 냄새 풍기며 뒷통수 때린다. 띵~!!!🤤

어라~!! 그런거였어~?! 그랬구나~!!

데쓰코의 모든 행동이 이해되는 순간. 그간의 떡밥들이 왼벽하게 회수된다.🤭

계속되는 떡밥회수에 살짝 지루하다 싶을때 미스터리 냄새 풍기면서 소름 끼치는 사이코패스같은 인간이 등장. 그리고 가스라이팅.

미친놈과 소중한 친구를 지키려는 데쓰코의 전쟁이 시작된다.

끝이 어찌날까? 겁나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더니 클라이맥스에선 만화같은 장면으로 웃음준다. 아 모지? 이 작가.ㅋㅋㅋㅋㅋㅋ



마침내 내가 그토록 원했던 엔딩.마지막 한장.

흰수염의 할아버지~!! 헉~!!!🫢

순간 소름~!! 어머나~!! 입틀막 하면서 울컥하게 만드는 마무리.🤣

지금까지 이렇게 장르를 넘나들먼서 재미를 안겨준 책은 없었지싶다.

이런 전개 상상 못했다. 뭔가 2프로 부족한데 그럼에도 이 묘한 느낌... 나쁘지않다. 재미난 양반일세.

이 작가에게 관심이 간다. 더 알고싶다.🤣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