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리커버 특별판)
스미노 요루 지음, 양윤옥 옮김 / ㈜소미미디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의췌장을먹고싶어_스미노요루 #도서제공
#소미랑3기 #서포터즈

센스와 위트가 넘친다.

사랑받은 이유가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독자에게 읽혀지고 사랑받지 않을까 믿어 의심치 않는 아주 잘 쓰여진 성장소설이다.👍



죽음을 선고 받은 시한부 여학생 사쿠라와 그녀의 비밀을 공유한 클래스 메이트와의 이야기가 시종일관 유쾌하게 그려진다.

그래서 더 마음이 아릿하다.

그리고 격하게 빠져든다.

분명 유쾌한데 내 마음이는 왜 더 아프지.🤧



그녀는 결국 죽는다.

그러나 그러한 과정까지 뻔함은 없었고, 억지 눈물을 짜내려는 시도조차 없었다.

혹자는 그녀의 죽음에 뭐야~!! 할 사람도 있겠다 싶다. 그러나 우린 이런 일이 책속에서만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이미 경험했고, 경험 중이기도 하다.🥺



그녀의 죽음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와 결말까지 참 좋았다.🫶

감성팔이 없는 담담한 전개에 특급칭찬을 해주고 싶다.😌

감성만수르 이 언니. 결국 또르르. 아흑😭



덧💋)
뒷북인지는 몰라도 청소년 추천도서로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강추하고 싶다.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