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메이드
프리다 맥파든 지음, 김은영 옮김 / 북플라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우스메이드_프리다맥파든 #서평단 #도서제공 #아주재미나지요

이 책을 다 읽고나면 목빠지게 기다리게 될거야. 작가님 신간을.....😌



자신의 전과를 숨긴 채 부자집 입주 도우미로 취직에 성공한 밀리.

첫출근~!! 이런 집에 내가 살게 된거야~!!🥹

설레임 가득 안고 첫출근. 와우~!! 집안은 돼지우리. 면접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첫날부터 7시간에 걸쳐 청소를 하는 밀리.🪣🪠



다음날부터 밀리의 어마무시한 대환장 파티가 시작된다. 기대해도 좋아~!!😳



안주인 니나는 알고보니 취미가 변덕~!!🤯
아홉 살 딸은 견적 안나와~!!🥶

이집에서 제대로 된 인간은 겁나게 잘생긴 주인집 남자 앤드루.

뭐가 이리 친절한겨~ 녹는다 녹아~!!🥹

안주인 니나의 히스테리는 까도까도 끝이없는 양파같아. 이 여자의 끝은 어디까지? 상상불가.🤧



이 여자 뭐지? 이 상황 진짜 뭐다냐?

돌아가는 꼴아지가 심상치가 않다~!!!!

보통 이런 상황은 고구마 백만개 컷인데 작가님은 그 힘든 일을 해내시는군.👍

밤고구마 아닌 호박고구마. 명치에 막힘 현상이 전혀 없어. 냄새만 슬쩍슬쩍 나는 수준.

고구마가 이렇게 꿀떡꿀떡 잘 넘어가도 되는겨?미친듯이 막 넘어가.😁



가독성과 재미는 기본. 그냥 가독성 아니야. 미쳤대니.🤤

비교적 익숙한 영미소설의 흔한 소재. 그러나 풀어가는 솜씨가 대단하다.👍

고구마 냄새 슬쩍 피운다. 그리고 어느정도 예상했던 스토리로 흘라간다.

그러나.

그럴 줄 알았지~?! 그럴리가 있겠어?!
내가 누구~?! 나 프리다 맥파든이야~!!!!😎

나만 믿고 따라와~!! 요런 느낌~💕



이렇게 쓰면 독자들이 환장하지~!! 나는 알고 있쥐~!! 작가님의 생각이 들리는 듯해.

독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계신듯.

믿보작으로 등극~!! 축하해요.작가님. 💕



시작하면 중간에 책장을 덮을 수 없다. 밤10시 이후에 첫 장을 펼치면 위험~!! 잠 못잔다.
나는 경고 했으요~!!!😳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