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뱀 메소드 안전가옥 오리지널 22
정이담 지음 / 안전가옥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사뱀 메소드♡

우리의 태생이 세상의

언저리 ~ 은밀한 지하임을

인정하고 매번 허물을 벗기

끊임없이 사는 뱀처럼

매 순간 바인을 찬양하기

제목부터가 무섭기도...섬뜩하기도~~~~ 상사뱀은 상사병으로 죽은 남자바 뱀으로 변하여 연인을 따라다니는 경우, 또는 무섭도록 끈질기고 집착이 강한 사람을 뜻하더라고요. 주인공 미옥이 영화계를 뛰쳐나와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영화 또는 연극을 찍는 이야기예요. 말그대로 모노드라마라고 해도 될 정도로 광기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더라고요.

뱀가게를 운영하는 부모님을 둔 미옥은(제가 아는 사람이 미옥이라는 이름이 있는데..계속 떠오른 ㅠㅠ 뱀스러운 느낌?!) 가난했지만... 예쁜 미모로 영화계로 나아가게 되어요. 젊은 시절~ 상사뱀이라는 영화를 통해 남자 유혹하는 연기로 인기를 얻은 미옥~~ 팜므파탈이미지로 계속 나아가게 되어요.

 

 

미옥은 진짜 연기를 하고싶어지게되고 그런 자신의 연기에 염증을 느끼고 지친 미옥은 쉬운길을 택하게 되어요. 처음에는 미옥이라는 1인칭 주인공의 독백이라... 더 그렇게 느껴졌는데~~ 미옥은- 현실이나 소설이나 참- 대단하다고 여러번 느꼈어요...진짜 뱀같다ㅜㅜ뱀인가?

영현이라는 동성 연인~ 이해하기는..좀 힘든 현실이지만 소설이기에 가능했던~~

미옥의 눈으로 보는 세상은 특이해요. 그 안에서 이해되는 부분들도 많지만... 저는 이해안되는 부분이 더 많았던~ 아무튼..제가 이해안되는 부분이지만 그런 부분들을 담은 소설이 대단했고 신비로웠어요~ 모든 것이 미옥의 연기보다 더 연기다웠던... 신비롭고도 특이한 세계였답니다~~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상사뱀메소드, #안전가옥, #정이담, #몽실북클럽, #몽실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