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섹스/라이프 1
BB 이스턴 지음, 김진아 옮김 / 파피펍 / 2021년 7월
평점 :
절판


♡스킨(SKIN)♡

세상을 증오하는 소년

인싸 소녀를 만나다!!!

 

<4남자에 관한 44장의 일기>를 읽으며.. 거칠지만~ 은근 츤데레인 나이트가 기억에 남았었는데.. 스핀오프 첫 번째 이야기 <스킨>으로 나이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어서 좋았어요.

자의적 왕따이자 전교에서 단 하나뿐인 스킨헤드인 나이트는 살기를 풍기고 다녀요. 그야말로 문제아! 나이트가 유일하게 마음을 연 상대가 인싸 우등생 비비예요~ 비비는 처음에는 나이트를 보기만 해도 심장이 벌렁벌렁 무서워하지만..서서히 거리를 좁혀오는 나이트. 사랑에 빠지게 되지요.

어릴 때의 철부지같은 사랑 이야기라- 저의 학창시절 생각이 나더라고요~~ 물론 외쿡소설이라(현실에 바탕을 뒀다고 해도~) 조금 공감 안되는 부분이 많았지만;;;;

특히, 성, 폭력, 약물 등 조금은 과하디 과한(?) 그치만 그 안에서의... 청소년들의 불안과 좌절- 그리고 사랑~~ 느끼는 바가 많았어요.

저도 학창시절 때 우등생(?) 이었는데ㅋㅋ그 당시로 문제아? 날나리?라고 불리우는.. 일진 아이와 사귀었었거든요 ㅎㅎㅎ중3부터 고3까지 사귀었던 첫사랑이었는데, 그 아이가 생각나더라고요.ㅋㅋ추억은 뭉게뭉게?? 그때 한참 힘들고, 어려운 시기가 있었는데 그 아이로 인해 위로가 되고 희망을 얻었었던 것 같아서..끝은 비록 안좋았지만~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을 수 있는 것 같아요.

<4남자에 관한 44장의 일기>와 <스킨>을 읽으니.. 나머지~ <스피드>, <스타>, <수트>도 읽고 싶어졌어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섹스/라이프도 봐봐야겠어요^^ 너무 야해서 깜짝 놀랄 수도 있지만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