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다 읽을 거야 일력 - 빈 책을 채우자 나의 이야기로
임진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2026다읽을거야일력 #임진아 #위즈덤하우스 #위뷰1기

빈 책을 채우자 나의 이야기로

매년 일력과 함께 하는 나에게 너무나도 반가운 일력 소식에 망설이지 않고 신청해서 받아보게 된 《2026 다 읽을거야 일력》. 일력의 표지에 '빈 책을 채우자 나의 이야기로'라는 문구부터 마음에 들었던 일력. 그림에도 한가득 책을 안고 있는 모습이 마치 나의 모습 같아서 나도 모르게 미소 지어졌다.

구입해둔 책을 다 읽기도 전에 서평단으로 신청해서 책을 쌓고, 그 와중에 좋아하는 작가님 책이 출간되면 또 망설이지 않고 구입하면서 책 탑을 쌓게 되는 책을 좋아하는 북친구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와 같아서 더욱 공감되었었다. 책으로 향하는 매일은 나를 읽는 일상에 가까워진다는 작가님의 말씀처럼 나의 하루를 채웠던 책과 함께 하는 일상의 기록을 꾸준히 해보고 싶어진다.

🏷️ 이번 일력은 매일 책을 펼치자고 외치는 책 사랑 편지이자, 동네 속에서 반짝이는 서가를 선사하는 지역 서점들에게 건네는 책 사랑 응원입니다. 책이 있는 하루를 보내자고 말해주는 한 권의 일력과 나란히 서서 나를 읽는 일 년을 함께 보내보아요. '작가의 말'중에서

《2026 다 읽을거야 일력》은 기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욱 유용할 일력이다. 그날그날의 명언으로 시작하는 하루도 좋지만, 오늘 하루를 기록할 주제와 생각거리를 안겨주고 있어서 더욱 좋다. 책을 읽는 삶을 살고 있는 책 친구에게 책과 함께 하는 기록도 남겨보라고 응원하고 있는 듯하다.

그날의 기분, 그날 함께 한 책, 책과 함께 한 하루의 조각을 잊지 않게 기록하다 보면 의미 있는 하루가 쌓이게 되리라는 기대감, 그 기대감으로 벌써부터 2026년이 기다려진다.

위뷰1기로 출판사에서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쓴 글입니다.

#책블로그 #북블로그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