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공의 환상 동물원 1 - 전설의 수호자와 검은 사냥꾼 ㅣ 천공의 환상 동물원 1
다나카 도모후미.오카 아스시 지음, 아리타 미스히로 그림, 현승희 옮김 / 포레스트북스 / 2024년 8월
평점 :
#도서협찬 #천공의환상동물원1 #다나카도모후미 #오카아스시 #포레스트북스 #판타지소설 #초등도서추천 #도서추천
길에서 주운 선글라스를 끼면 전설의 동물들이 나타난다
공상과 독서를 좋아하고 전설 속 동물을 동경하는 구 (미도리야마 구)와 활동적이고 운동신경이 뛰어난 구의 단짝 덴카(하루카와 덴카)가 만나게 될 환상동물은 어떤 동물이 있을까? 실제로 만나 볼 수 없는 동물들이 눈앞에 나타난다면 어떤 기분일까 상상해보면서 구와 덴카의 모험을 따라나선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구는 소꿉친구인 덴카와 함께 집으로 돌아간다. 덴카는 매번 가는 길이 아닌 샛길을 찾아가며 둘만의 모험을 즐긴다. 그런 구와 덴카는 낯선 선글라스를 발견하게 된다. 선글라스를 껴보는 덴카는 자신 앞에 보이는 동물에 당황스러워 소리를 지르고 그 선글라스를 껴본 구는 페가수스라고 이야기한다.
존재하지 않을 환상동물을 만나게 된 두 사람 앞에 나타난 낯선 사람을 피해 도망치게 된다. 알고 보니 선글라스의 주인이자 환상동물원의 원장이라고 하는 겐지였다. 선글라스가 겐지의 물건임을 확인하기 위해 전설의 동물을 만날 수 있는 환상동물원에 가게 된 구와 덴카는 선글라스 없이도 전설의 동물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하다.
겐지와의 만남으로 구와 덴카의 생활은 변화된다. 도망친 페가수스를 찾기 위해 함께 가게 된 구는 자신에게 환상 동물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겐지는 구와 덴카에게 환상 동물원의 부족한 인력을 보충하고자 수의사시험을 치르게 된다. 겐지에게 받은 알에서는 어떤 환상 동물이 태어나게 될까.
인간과 환상동물이 대등한 위치로 공존하는 세상을 꿈꾸는 겐지와 그런 겐지 곁에서 환상동물을 만나고 싶어 하는 구와 덴카. 그리고 그런 환상동물을 잡으려고 하는 검은 사냥꾼들까지. 전설의 동물에 대한 이야기와 얽힌 이야기도 함께 알 수 있어 유익한 동시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천공의 환상동물원 1. 전설의 수호자와 검은 사냥꾼》이었다.
출판사에서 진행한 서평단 모집을 통해 도서를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쓴 글입니다.
#책블로그 #북블로그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