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해 보라냥 색칠해 보라냥
Grace J(정하나) 지음 / 별글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고양이를 넘 좋아하는 나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보면 갖고싶어진다.ㅋㅋ

그런데, 세상에!!
고양이 컬러링북이라니!
넘나 귀여운 고양이 컬러링북인
색칠해보라냥과 함께 컬러링 되어있는
예쁜 엽서(?)도 함께 도착!


요 컬러링북의 작가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단다.
무서워하던 고양이였지만,
부모님께서 데려온 고양이 덕에
지금은 고양이들을 그리고 있다고-

내 지인들 중에서도
고양이를 싫어하다가 우연찮게 키우고
남보다 더 흠뻑 빠지는 이들을 많이 봐와서 ㅋㅋ
냥이의 매력은 정말 엄청난 듯 하다.

그냥 그저 그런 컬러링북이었다면,
그닥 맘에 끌리지 않았을텐데
색칠해보라냥은 모양이들이 마치 사람처럼,
하루 일과를 보내고 있다.

사람처럼 생기진 않았지만,
사람처럼 행동하는 귀여운 냥이들ㅋㅋ


사랑스런 고양이들의 알콩달콩 일상

 

 

 

어린 아이들이 하기엔 조금 난이도는 있어 보이고,
성인들이 취미로 컬러링 하기에 좋은 난이도!

진짜 그림들 볼수록 넘 귀엽고 사랑스럽다.


냥이들은 저마다 알콩달콩하며
살아가는 냥이 마을-

이런 마을이 실제로 있다면
하고 상상력을 끌어내는 귀여운 동화같은 컬러링북

 

 

 

 

정사각형의 엽서라고 해야할까?
이미 컬러링이 되어 있는 냥이들도
귀여움 그 자체 ㅠㅠ!!

쪼로록 줄에 연결해서 벽에 붙여주고 싶다.

 

 

 

식칠해보라냥 중 하나를 골라
컬러링을 시작해 보기로 했다.

색이 다양한 색연필을 고르려 했지만,
되려 색을 고르는 게 더 힘들어서
수채색연필 36색으로 색칠하기 시작!


녹색계열부터 칠해주면서
하나씩 색을 채워나간다.

사실 난 창의력이 좀 부족한 편이라
기하학적인 컬러링북을 할 때면 고민스러운데,
그나마 냥이들의 일상을 그린 컬러링북이라
그나마 그런 스트레스가 덜하다.


완성!
벽이랑 종이 등은 좀 연한 색상으로 칠하니,
사진으로 찍으니 큰 티가 안난다.

냥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취미로 컬러링북 고를 때,
요 색칠해보라냥을 고르면
귀여운 냥이들 칠하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될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