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채진웅 지음 / 더제이 / 2017년 5월
평점 :
품절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애드센스라는 걸 들어 본 적이 있을것이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애드 포스트라는 게 있는데
신청을 해서 블로그에 달면
블로르 하단에 작성 된 글에 맞는
키워드의 광고를 띄워주고,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 혹은
실행등의 동작을 할 경우
작성자에게 수익을 제공해주는 것이다.

네이버 애드센스의 경우
수익을 많이 낼 순 없지만
애드센스의 경우엔 조금 더
수익을 낼 수 있다고 들었었다.

하지만 네이버블로그를 사용하고자 하는 내겐
애드센스는 먼 이야기였다.
그런데 이런 애드센스를 설명해주는 책이 나왔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이다.



 

파트는 총 9개.
그나마 그중 한 파트는 독자들을 위해
실행력울 높일 수 있게 만들어진
추가 파트라고 볼 수 있다.



 

앞쪽 파트에서는 애드센스가 무언인지와
돈을 어떻게 벌 것인지 등
특히나 전업주부인 내게 솔깃한 내용들이 많았다.

애드센스로 누군가는 효율적인 사용으로
매달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고,
그 애드센스를 어떻게 활용을 하면 좋을지
정말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책이었다.

추천사 중 이 책의 양이 너무 방대해서
사람들이 읽지 않을 거란 조언을 했었다는 사람처럼
양이 정말 많다.

하지만 이 안에 블로그 키워드 잡는 방법이나
어떻게 카테고리를 만들고 컨텐츠를 만들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노하우가 듬뿍 들어가 있는 느낌..

다 알려주겠다는 일념으로 만든것마냥
사소한것부터 이런게 있었나 싶은 것까지
하나하나 너무 꼼꼼하게 알려주고 있었다.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어느덧 일년 반가량.

아직도 뭔가 더 발전하고 싶은데
뭐때문인지 모르는 답답한 상황에
이책은 많은 도움이 되었다.

네이버 블로그 뿐 아니라
다른곳에도 나만의 컨텐츠를 찾아
애드센스를 부착하고 말리라.



 

마지막 파트는 실행에 옮기기 쉽도록
계획을 세울 수 있게끔 폼을 제공해주어서
그대로 실행에 옮긴다면
나도 탄탄한 블로거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

블로그를 벗어나 SNS나 유튜브까지 확장해서
애드센스로 돈을 벌고싶은 바람.

이 책 정말 열심히 만들었고
많은 내용이 들어있다는 걸
한장한장 읽을때마다 느껴졌다.

많은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여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이분께 많은 질문을 드리고 싶었다.
나만 읽고 싶은 노하우가 가득한 책.
블로그,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는
인터넷을 통해 수익을 얻어 투잡을 하고 싶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