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드레드 HUNDRED - 압도적인 경쟁력을 만드는 핵심 행동 100번의 힘
돈블리 박순화 지음 / 봄풀출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 새벽 시간을 내어 나름의 시간을 갖고 있는데,

성장이 더디다는 생각을 종종하곤 한다.


내가 생각하는 플랜과 실제가 다를 때가 많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어쩌면 노력의 결과가 현재이기에 나의 노력이 부족했을 수도 있겠다 싶다.


이 책의 제목인 헌드레드는 저자인 돈블리가 성장하는 데 있어

핵심행동을 100번 함으로인한 성장키워드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어떤 마음가짐으로 성장해올 수 있었는지

그녀만의 벅찬 스토리가 담겨있는 책이었다.


아직 젊은 나이인 그녀는 인스타 팔로워 3.6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함과 동시에 보험왕과 퍼스널강사라는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


필라테스 강사였다가 코로나로 인해 직업을 잃고

보험회사를 시작했다는데, 외국계 보험사에서

신상품 경진대회 1등을 할 정도라면 엄청난 노력의 힘을 갖고 있다는 결과 아닐까?


그녀가 도전할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와

강점을 만들고 기회를 끌어당기는 힘,

그리고 인스타그램으로 퍼스널브랜딩을 하는 것 까지 담겨있는데,

요근래 관심을 갖게 된 퍼스널브랜딩까지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듯 했다.


동생의 뜻밖의 사고로 인해 공부에도 좌절을 할 수 밖에 없었고

힘든 시절들이 있었지만, 그녀는 그녀만의 치열함과 노력으로 역경을 헤쳐나갔다.

추천사에서 그녀의 열정을 이야기 하는 것이 과소평가였다 싶을 정도로

책 안에는 그녀의 강한 열정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다.


무언가를 할 때에도 해야하는 것 이상의 노력을 하니

좋은 결과는 바로 뒤따를 수 밖에 없을 듯 했다.



필라테스에 도전을 했을 때에도 교육생 중 가장 빠르게

강사로 데뷔를 하고, 보험사에서도 6개월만에 신상품 경진대회

전사 1위를 할 정도이니 그녀의 열정적인 모습을 어찌 감탄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요즘 터부시 하는 건강관리와 정리에 대한 이야기도 나와있어

더욱 관심있게 볼 수 있었는데, 그런 곳에서조차 그녀의 삶에 대한 자세가 드러났다.


공스타를 운영하고 있다보니 열정적인 사람들을

종종 만나곤 했는데, 책을 읽고 바로 돈블리 인스타 계정도 팔로우를 했다.

인스타 안에도 다양한 그녀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곧 다가오는 5월.

일상에 작은 변화가 예정되어 있어 열정이 부족한 내 자신을 자책했는데

헌드레드를 통해 자극을 얻을 수 있었다.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