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색칠해 보라냥 색칠해 보라냥
Grace J(정하나) 지음 / 별글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태교 컬러링북에 딱! 또 색칠해 보라냥으로 소확행

요즘엔 소확행으로 집에서 소소하게 취미를 즐기는 분들 많죠?

직장인도 취미생활을 하지만, 임신을 하고 계신분들도 태교를 위해 
손을 움직일 수 있는 다양한 취미를 즐기실텐데,
저도 태교 컬러링북에 적합한 걸 만났답니다 :)


바로 또 색칠해 보라냥!

별글 출판사에서 나온 컬러링북인데요. 
예전에 나왔던 색칠해 보라냥 뒤에 
이번에 새로 나온 컬러링북이에요.

예전에 색칠해보라냥을 처음 만난 적이 있었는데,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완전 저격했거든요!

의미없는 기하학적인 무늬들은 색칠하는 재미가 없어서,
컬러링 전부터 관심이 끄는 그림들이 좋은데,
고양이가 복닥복닥 있으니 얼마나 귀엽겠어요 ><

그런데 이번엔 호랑이도 함께 등장을 하더라고요 ㅎㅎ



호찌 삼촌과 일곱 고양이의 사계절을 담았다는데,
호랑이 보고도 큰 고양이라고 할 만큽 습성이나 행동이
닮은 점이 굉장히 많잖아요.

호랑이 삼촌이라고 표현해서 담은게 굉장히 귀여웠달까요?

어떤 스토리가 담긴 그림들이 있을지 내심 기대가 되었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고양이와 호랑이의 스토리-
그 중 몇가지 보여드릴게요!



고양이들은 어딘가를 들어가는 걸 굉장히 좋아하잖아요!
드럼통 안에 들어있는 사랑스러운 냥이와 함께
근엄한 표정으로 들어가있는 호찌삼촌 ㅋㅋ

그와중에도 장난치는 냥이들도 넘나 사랑스럽지 않나요? ><




그리고 요건 왼쪽과 오른쪽에 모두 그려져 있는 그림인데,
빵, 과일, 채소, 생선을 들고 어디론가 열심히 가는 모습이에요.

성대한 잔치라도 열 작정인건지 많은 양의 재료들이 눈에 띄네요.

호짜 삼촌은 그와중에 감자를 발로 톡톡-
주우려는건지 놀려는건지 알 수 없네요 ㅎㅎ




창문으로 살짝 들여다 보는 호찌 삼촌과 
창문에 낀건지 걱정스레 바라보는 냥이들 ㅎㅎ

그리고 집안에서 호찌삼촌이 책을 읽어주고 있는 모습이에요.



베게싸움도 하면서 놀고있는데, 
깃털이 날리는 걸 보면서 또 본능이 발동되는 듯 보이네요 ㅋㅋ

개구쟁이 일곱 냥이들의 각양각색의 표정과 행동들이
컬러링을 더욱 즐겁게 해준답니다.


간식을 먹으며 함께 책을 읽어주고 있는 호찌삼촌,
창밖에 뭔가 구경거리가 있는 지 구경하는 호찌삼촌과 아이들-

사람인 듯 하면서도 냥이의 특징을 가진 아이들이
제법 사랑스럽고 귀엽더라구요 ><




집에 있던 제 색연필!


얼마 닳지 않았는데...컬러링북을 할 때 늘 동원되곤 해요 ㅋㅋ

나중에 아이가 크면 자연스레 요걸 가지고 놀 수 있겠지만,

결혼 전 야심차게(?) 산 색연필이라 당분간은 제가 쓰겠지만요 :)




사각사각 조용할 때 색연필로 조금씩 칠하면 

뭔가 차분해 지는 느낌이랄까요?


색 감각이 그닥 좋지는 않아서 여기 어떤 걸 칠할까?

하면서 고민을 하는 건 조금 어렵지만요 ㅎㅎ





짜잔! 그리하야 드디어 완성입니다.


집 안에서 무서운 영화를 보는건지, 호랑이 삼촌이 되레 겁을 먹고 있고,

냥이들도 무서워하는 아이, 그런 호랑이삼촌을 우스워하는 아이

무덤덤한 아이 등 굉장히 표정이 다양해요 ㅋㅋ


또 색칠해 보라냥!


냥이를 다양한 색으로 칠하는 것이 그나마 가장 고난이도였달까요?ㅎ

날 추운 겨울에는 외출도 쉽지 않은데 따뜻한 집안에서 

고양이가 가득한 사랑스러운 컬러링북으로 소확행을 느껴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