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와 함께 부르는 우리집 동요 엄마 아빠와 함께 부르는 동요
곽선영 그림 / 블루래빗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블루래빗 : )

엄마 아빠와 함께 부르는 우리집 동요

블루래빗 사운드북 ♬

 

 

 

 

 

  

저희딸~ 요즘 사운드북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세살... 아~ 새해가 되어서 이제 네살이 되었네요^^

음악도 좋아하고해서 사운드 북에 더 관심을 갖는 딸을 위해

준비한 블루래빗 우리집동요 사운드북이랍니다!

 

 

 

 

 

책이 도착하자마자부터 관심을 갖는 딸~

오자마자 얼른 개봉하고 동요들 한곡한곡 들어보느라

우리집 동요 사운드 북에 푹~~ 빠졌었답니다!^^;;

 

평소 알고 있던 노래도 있었지만,

새로운 노래도 배우고~ 넘 즐거워 하는 딸을 보니 저두 넘 즐겁더라구요^^

 

 

 

 

 

또 블루래빗 엄마 아빠와 함께 부르는 우리집동요 사운드북!

넘 맘에 들어요!!^^

 

블루래빗 엄마 아빠와 함께 부르는 우리집동요 사운드북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책의 구성을 소개해 드릴께요~^^

 

 

 

 

 

① 사운드 나오는 곳!

 

②,③

 양쪽에 있는 달모양의 버튼을 각각 누르면

작은 북 소리 / 탬버린 소리와 파란불빛, 초록색 불빛이 나타난답니다!

아이들이 동요가 흘러나오면 번갈아가면서 눌러주며 동요를 부르니 더 신나고 즐거워해요!

 

④ 6개의 동요가 흘러나올 버튼이랍니다!

 

닮은곳이 있대요

아빠는 엄마를 좋아해

뽀뽀뽀

짝짜꿍

내동생

우리엄마

 

노래가 흘러나오는 도중에 노래 동작을 멈추고 싶을땐

노래 버튼을 한번 더 눌러주면 멈춘답니다!

 

 

⑤ 우리집동요 사운드 북에는 구하기 쉬운 AAA건전지가 2개 들어 가더라구요!

교체시에는 드라이버가 필요하답니다!

이런부분이 불편할 수도 있는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건전지가 빠져 나오지 못하도록 나사로 꽁꽁 채워둬야 겠죠^^

 

 

 

 

 

 

 

 

 

우리집 동요라는 제목에 걸맞게

노래제목과 가사에 걸맞는

가족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도 따뜻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내동생 ♬ 노래 부르기 ↙

 

(아무리해도 동영상파일이 안올라가네요 ㅠㅠ그래서 링크 첨부합니다!^^)

http://blog.naver.com/joajoa1013/130155757614

 

 

 

 

 

저희딸, 아직 동생은 없지만,

내동생♬ 노래를 넘 좋아하더라구요^^

 

블루래빗 우리집동요 사운드북을 만나고나서 알게된 노래지만

만난지 하루만에 이정도로 따라 부르더라구요^^

나름 노래에 맞춰 율동도 할려고 하고~ ㅎㅎ

마지막에 "몰라~몰라~ 몰~라!" 따라부르는거 넘 귀엽죵? ㅋㅋㅋㅋㅋ

 

 

 

 

 

 

 

작은북 / 탬버린 소리가 나는 달모양 버튼을 눌러가며

동요를 들으며, 노래도 따라 불러요!

 

 

 

 

이포즈는 뭘까요? ㅋㅋㅋ

지금은 뽀뽀뽀 노래가 흘러나오는 중~

뽀뽀뽀~ 뽀뽀뽀~ 뽀~ 소리가 나면

입술을 들이 밀고 엄마랑 아빠한테 뽀뽀세례를~~ ㅎㅎㅎㅎ

 

 

 

 

 

지금도 제가 이렇게 포스팅하는 사이

사운드북을 들고와서는 저보고 자꾸만

작은북 탬버린 소리가나는 버튼을 눌러달라고 해요~

자긴 율동하느라~ ㅋㅋㅋ

 

저희딸 블루래빗 영어동요 사운드 북도 있는데

영어동요 사운드 북 홀릭에 이어

우리집 동요에도 홀릭이 되었어요!!!

 

이제 외출할땐 우리집 동요를 늘 가지고 외출해야 할것 같아요! ㅎㅎㅎㅎ

 

 

아이들 동요 사운드 북을 찾고 계신분들~

블루래빗 사운드 북 추천해 드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