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처럼 창조적으로 살아보기
케리 스미스 지음, 임소연 옮김, 임소희(라라) 손글씨 / 갤리온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 창조적인 나를 위한 선언문

 

1. 놀이를 최우선으로 삼는다.

2. 원대하게 꿈꾼다.

3. 신나게 산다.

4. 나 자신을 여왕처럼 대접한다.

5. 필요하면 처음부터 새로 시작한다.

6. 감사하는 마음으로 산다.

7. 가장 큰 두려움에 맞선다.

8. 나의 독특한 재능과 능력을 발견한다.

9. 나의 재능을 세상과 공유한다.

10. 남들이 뭐라고 하든 신경쓰지 않는다.

 

 



































 

나의 전공또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많이 많이 필요로 하지만,

나의 아이디어는 너무 고갈되어 있다.

하지만

예술가 처럼 창조적으로 살아보기

이 책을 접함으로써 나의 사고가 많이 전환 된것 같다.

 

덕분에 지금은 신나는 가요를 들으며 흥얼거리며 서평을 적고 있다!

 

예술가 처럼 창조적으로 살아보고 싶다면,

당장 이 책의 도움을 받아보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인듯!!!!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들이 다소 유치한감도 없지않아 있지만

하나하나 따라 하다보면 나 또한 즐기고 있다는걸 느낄 수 있다.

 

남의 이목에 신경쓰지말고, 내하고 싶은대로 하면 되는거다! ㅋ

다이어리같은 느낌의 이 책은 나의 다이어리 처럼 언제나 나와 함께 해야 겠다^^

나의 틀어박힌 생각들을 하나하나 끄집어 내어 줄 수 있는 건 바로

인생을 놀이처럼 즐기는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