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점심시간
남은주 지음 / 미호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창시절.. 학교 생활중 점심시간을 가장 고대했었고

오늘은 엄마가 무슨 반찬을 사주셨을까? 궁금하기도 했었던....

친구들과 점심시간 책상을 모야 붙이고 모여서 밥먹는 재미와 맛은 최고였죠^^

 

제가 가장 좋아 했던 도시락은 김밥이었답니다!ㅋㅋ

도시락반찬에 가장 많이 등장했던 메뉴는 오뎅, 참치, 계란, 멸치 등등이었죠!ㅋㅋ

 

하지만 학교에 점점 급식문화가 발전하면서 도시락을 싸서 다닐 기회는 사라지더라구요...

전 사실 초등학교때부터 급식을.. 중학교땐 도시락, 고등학교땐 급식도하고 도시락도 싸가고 ㅋㅋ

하지만 대학교때...

비싼 등록금걱정해서 저희 과 친구들과 함께 도시락 싸다니면서 추억도 만들고 했었답니다!!

 

이젠 지금 한남자의 아내로서 한아이의 엄마로써 엄마표 아내표 도시락을 사줄날이 많을텐데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이 저에게 하늘에서 내려준 동아줄과 같은 존재가 되었네요^^

 

 

 


 

도시락을 맛있게 요리하는것도 중요하고

도시락을 예쁘게 싸는것도 중요하고...

도시락 밑반찬 만드는것 부터 예쁘게 장식하고 싸는것 까지

정말 좋은 정보와 팁들이 쏙쏙!! 담긴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넘 고마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