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합격으로 바로 통하는 정보처리기사 필기
한빛 정보연구회, 박이술, 서승완 지음 / 한빛미디어 / 2009년 12월
평점 :
절판


 

요즘 나의 너무 생활이 무료한 것 같아서 자격증공부에 도전할려고 사무자동화랑 정보처리 중에 고민하다가 우연한 기회로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에 도전하게 되었다.

정보처리기사가 어렵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 겠다는 다짐을 했다.




교재가 도착한날...!!

헉... 교재가 너무 두꺼워서 처음부터 당혹스럽게 했다.

하지만 과목별로 1권과 2권, 그리고 최신 기출문제 이렇게 3권으로 편리하게 분권 할 수 있도록 중간중간 두꺼운 표지로 되어있었다. 분권이 되어야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하기도 편리하니깐....




그리고 중간중간 합격자들의 수기도 많이 힘이 되는 것 같았다.

비전공자라서 독학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았지만, 교재의 구성이 탄탄한 것 같아 믿고 차근차근 공부하기로 맘먹었다.




학습 포인트가 먼저 제시되고 이론설명이 되어있어서 이해하기 훨씬 쉽게 구성되어 있었으며, 출제예상과 기출문제가 과목마다 제시되어 있어서, 이론공부하고 기출풀어보고.. 이렇게 하니 전략적인 공부 방법인 것 같았다.




그리고 최신 기출문제가 따로 분권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무엇보다 문제하나하나 마다 해설이 되어 있어서 좋았다.




합격으로 바로 통하는 정보처리기사 필기... 만족하는 교재 선택이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replica watches 2010-03-22 16: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