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3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3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히로시마레이코의 이상한가게전천당
요즘엔 투니버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오니 시간맞을때마다 가끔 보는데
잼있긴하지만
그래도 책이 더 잼있다는 딸

전천당은 진짜 초등아이들 사이에서
인기짱이죠~

한번 읽으면 이야기 속에 빠져들어
끝까지 보게 되는 책이라
안본 친구는 있어도 한번읽기 시작하면
다음편이 나오길 손꼽아 기다리지요~~

초판한정 카드도 모으고 기대만발~~
자꾸자꾸 전천당 홈페이지도 들어가보네요ㅋㅋ


.
.


행운의 손님만 발견할 수 있는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조그만 과자 하나로 인생이 바뀌게 되는데
그때마다 유익한 교훈까지 얻을 수있는
흥미로운 이야기

이번13권을 읽고는 딸이 붕어빵이 먹고싶다고했어요ㅋㅋ
이유는? 열대붕어빵 때문에 ㅋㅋ

.
.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