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보물찾기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18
포도알친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도시탐험만화역사상식 시리즈 18권
파리에서 보물찾기는 프랑스의 수도가 배경이네요~


만화 각 장의 뒷부분마다
스토리와 연관이 있는 정보 페이지를 삽입하여, 세계 도시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상식을
더 자세하게 알아볼수있어요~

파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 세 곳을
소개하는 부분에서는 딸이 다가보고싶다며
베르사유궁전이 제일가고싶고
퐁피두센터 , 노트르담대성당까지
언젠간 가볼수있겠죠?


파리의맛집탐험에서는
양파수프가 먹고싶다며
역시 식욕왕성한 초딩언니의 식성은
빠지지않네요ㅋㅋ


다른그림찾기, 색칠놀이까지
알차게 여행을 즐길수 있는 책이네요~
.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