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똥
박하잎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째가 유치원때부터
그림책만들기를 취미생활처럼했는데
그림책공모전이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동생이 보고있던 #내가만든똥 이
공모전수상작인걸 알고는
더 강렬한 인상을 받은듯~

이번방학때 도전? ㅎㅎ
내가만든똥은 미래엔 아이세움
그림책 공모전에서 우수상으로 수상한 책으로
그림도 너무 귀엽고 무엇보다
유아들에게 베스트 소재인 똥이야기를
유쾌하고 힘차게 담아냈어요~
유아의 배변습관도 돕고, 의성어 의태어가 가득해서
초보엄마도 맛깔나게 읽어줄 수 있어요.

제3회 어린이책 공모전 정보도 보시고
많은아이들이 도전했으면 좋겠어요~^^*



순수한 아이들의 이야기가 많이 나오면 좋겠다면서^^
.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