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빵집
이병진 지음 / 달 / 2010년 1월
평점 :
절판


책 제목만 봐도~ 책향기를 맡아도~ 그 맛이 짐작이 되는 빵집

우리나라에 있는 빵집이지만~ 가보지 못한 곳이라 그런지 더더욱 설렌다.

무엇보다 작가가 직접 체험한 것이라 그런지 더더욱 와닿았다.

빵이란게 그저 내가 생각하는건 생크림케익, 소보루빵, 팥빵, 등등이 다였는데

여기 있는 것들은 첨들어보는 것두 많았고, 무엇보다 와 맛있겠다!

이 생각이 절로 들었다~ ^^

상세한 소개와~ 심지어 만드는 방법도 나와있고,

실물을 찍어놓으니 보기만봐도 벌써 군침이 절로 돌았다.

 

내용을 접하면서 모르는 빵의 종류에 대해서 알게되고~

와 여기 꼭 가보고싶다! 하는 호기심이 마구마구 샘솟는답니다^^

지방인지라 서울쪽엔 갈 엄두가 안나지만,

양산이나 부산쪽에는 갈 기회가 생긴다면 꼭 가보고싶어집니다^^

 

몰랐던 세계에 대해 알게 되서 더더욱 기쁘구요~

그 가게에 대한 인테리어나 유명한 빵에대한 소개가 잘되어있어서 꼭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어집니다

빵에 대해 알고싶다면, 그리고 이 빵집엔 이런게 정말 맛있다! 이런 정보 얻고싶으시다면~

주저말고 이 책을 보길 권한다.

엄마께도 권하고 싶어지는 책이다. 우리엄마는 요리에대해 관심이 많으셔서~ 이 책을 보시면 유익할거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