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와이 지금 시리즈
맹지나 지음 / 플래닝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와이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사실 하와이 뿐만 아니라 세계에 대한 관심이 많다고 해야할지도 모르겠다. 해외여행을 꼭 한번 이상은 가보고 싶은데, 사실 생각만큼 쉽지가 않았다.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거기다가지금 할 수 있는 시기가 아니라는 생각을 하니 더 힘들었는지도 모르겠다. 그러던 찰나에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하와이..티비에서나 볼법한 곳. 그래서 사실 궁금한 것도 많았다. 하와이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가 나오는데, 하와이의 역사, 구성, 축제 그리고 꼭 가봐야 할 곳들. 그리고 더불어 지역여행으로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를 소개하며, 테마별 베스트 코스도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하와이 영어회화까지 부록으로 있다니 하와이 여행에서 필수인 책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쿠폰도 들어있어서 당장 떠날 사람이라면 유용하게 쓰이겠다 싶었다. 2019년부터 2020년 최신정보를 담고있으니 딱 지금이나 내년에 가면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마우이 하니까 생각나는 디즈니 캐릭터가 있다. 모아나! 거기 마우이가 등장했던 것 같다. 그 느낌을 그곳에 가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그리고 하와이에서 맛볼 수 있는 여러가지 음식들! 오아후는 하와이 여행의 시작점이자 종착지라는데, 그래서 더 궁금해진다. 여러 장소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제일 처음 가는 장소가 더 기억에 남을지도 모르니 말이다. 이 책을 통해 하와이에 대한 유용한 신상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는게 좋다. 내년에는 가보고 싶은 곳 하와이~! 가게된다면 이 책을 가이드삼아 들고 다니면서 활용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