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 3 : 해피 스텔라 웨딩 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 3
로이비쥬얼 기획 / 로이북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들이 여아들이다보니 아직도 인형놀이를 무척 좋아합니다.
문구점이나 마트에 가서도 보석스티커를 비롯 온갖 스티커를 사달라고 조르지요.
두 아이를 만족시켜줄수 있는 스티커 인형놀이감이 생겼네요.


 


《보석스티커 웨딩 인형놀이》랍니다.
아름다운 결혼식장과 세 공주들의 웨딩드레스를 빛나는 보석으로 꾸며주고 인형놀이를 할수 있답니다.
꿈의 나라 드림랜드에 사는 꿈속 요정 스텔라!
전 스텔라가 누구인지 잘 몰랐기에 궁금해서 인터넷을 검색해봤더니 모두의 마블이라는 게임속 캐릭터도 스텔라더라구요.  같은 캐릭터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하튼 스텔라는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고, 악몽을 물리치는 요정인것 같아요.

 스텔라를 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로 만나 보세요. 알록달록 반짝이는 보석 스티커로 아름다운 결혼식장과 웨딩드레스를 눈부시게 꾸밀 수 있어요.

 

 


《보석스티커 웨딩 인형놀이》에는 총 7장의 종이인형판이 들어 있답니다. 윗쪽으로 떡제본이 되어 있어 필요한것 한장 한장 뜯어 사용하면 된답니다.
안에는 총 3개의 스텔라 인형이 들어 있어요.  각각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코디하면 되더라구요. 숲속공쥬, 인어공주, 달빛공주, 무지개공주, 눈의 공주,하트 공주 등 총 10벌로 이루어진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들이 있고 다양한 악세서리 소품들이 36개정도 들어 있어서 각자 취향에 맞게    결혼식 장면을 연출할수 있답니다.
이미지 디테일이 너무 예뻐서 보시면 누구라도 감탄하실듯 합니다.


 


참!!
 오리기 힘들어하고 귀찮아하는 아이들도 문제가 없어요. 모든 이미지들이 절개라인이 있어서 뜯어 쓰면 된답니다. 오리는것이 귀찮다는 우리 아이들은 바로 뜯어 쓰는거라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간식먹으라고 갖다줬더니 인형놀이의 연장선에서 인형에게 호박전을 먹이며 놀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었답니다. ㅎㅎ


아름답고 화려한 야외 결혼식장이 담긴 배경판도 있어요.  펼쳐보니 정말 화사하네요.
알록달록 무지개, 우아한 커튼, 플라워 웨딩 아치
의 3단 야외결혼식장 배경판이 펼쳐진답니다.
하트 풍선과 팔랑이는 나비들, 멋지게 세팅 되어진 테이블도 핑크빛으로 물들어 로멘틱한 결혼식장을 연출하고 있답니다.
이곳에 아름다운 신부가 출연한다면 정말 환상의 결혼식이 펼쳐질것 같은 상상이 되네요.
배경판 뒷쪽은 멋진 실내가 펼쳐져 있답니다. 실내 놀이도 재밌게 즐길수 있어요.

여자 아이들의 핫한 아이템인 꽃무늬 보석 스티커와 진주모양과 큐빅모양의 동글동글 보석 스티커도 너무 블링블링합니다. 보석스티커가 많아서 두 아이에게 사이좋게 나눠줘도 좋을것 같습니다. 어디에나 착착 붙는 커다란 보석 스티커가 무려 100개 이상이 들어 있으니까요~
웨딩드레스에도 붙여주면 더욱 화사하게 연출할수 있을듯 합니다.
남는것은 아이들이 다양하게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될것 같네요.
우리아이들은 몇개는 얼굴에 연지곤지같이 붙여놓고 예쁘냐고 묻더라구요.

보석 장식의 해피 스텔라 티아라 만들기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직접 몸소 체험하며 놀수 있는 부분이라서 더욱 좋아할것 같아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티아라를 만들어 직접 공주가 되어볼수 있답니다. 티아라에도 스티커보석이 벌써 붙여져 있네요


 

완성된 공주님 패션입니다. 배경판은 실내컷이에요.
인어공주, 숲속공주, 달빛공주님들 참 예쁘지요.
스텔라 인형은 세울수 있도록 되어 있어 더욱 좋은것 같아요.

《보석스티커 웨딩 인형놀이 3 해피스텔라 웨딩》에 사용된 종이는  두껍고 튼튼한 종이를 사용해 오랫동안 가지고 놀수 있고, 펄프 함량이 높은 종이를 사용해서 가볍답니다.
보석 스티커는 KC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스티커이기에 부모님도 안심하고 주셔도 될것 같네요.

인형놀이가 이야기 구성력과 창의력을 발달시킬수 있어 좋은 역할놀이인것 같아요. 《보석스티커 웨딩 인형놀이 3 해피스텔라 웨딩》 속 테마별로 구성된 인형 놀이를 통해 멋진 이야기를 꾸미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면 좋을듯 합니다. 분명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시간이 될것 같네요.
가위나 칼을 쓸 필요가 없어서 엄마의 도움없이도 아이들 스스로 할수 있는, 정말 세상 편한 인형놀이를 즐길수 있게 해준답니다.

《보석스티커 웨딩 인형놀이》덕에 우리 두 아이들이 얼마 남지않은 방학동안 좋은 놀이거리가 생겨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