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을 키워주는 픽셀아트 컬러링북 3 집중력을 키워주는 픽셀아트 컬러링북 3
달곰미디어 콘텐츠 연구소 지음, 숲속 그림방 그림 / 달리는곰셋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러링북은 가끔 봐와서 시큰둥 하던 우리 아이들... 픽셀아트북이라 하니 관심을 보이며 책을 펼쳤답니다. 그러더니 "와~~~"
정말 깜놀했어요. ㅎㅎ
핸드폰 어플을 다운받아 해봤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좋다며 펄쩍 뛰었답니다.


달리는곰셋에서 출판한 《집중력을 키워주는 픽셀아트 컬러링북》시리즈랍니다.  제가 갖고 있는것은 세번째 북이랍니다.

책을 펼치면 숫자와 색이 표시되어 있고 숫자가 적힌 많은 칸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칸칸히 적혀 있는 숫자에 정해진 색칠을 하며 그림을 완성해나가는 색칠북이랍니다. 칸에 숫자에 맞는 색을 칠하는 단순한 작업이기에 어린 유아들도 충분히 할수 있을것 같아요. 어떤 형태가 나올지는 색을 칠해봐야 알수 있답니다. 그래서 더 흥미로운 컬러링북같네요.

책의 뒷장먼저 보게 되었던 우리 작은 아이는 펭귄을 보더니 너무 귀엽다면서 그 많은 페이지중에서 펭귄을 찾기 시작했어요.  열심히 뒤적이더니 결국 펭귄을 찾아내어 열심히 색칠하더라구요. 하고싶은걸 먼저 찾아하다보니 팔아프다 하면서도 정말 열심이었답니다.
처음엔 칠하면서 다른 색 칸을 자꾸 침범하기도 했지만 실패를 거듭하면서 칸을 넘어가지 않게 자기 나름 연구도 하더라구요. 결국 테두리를 미리 그려놓고 실수하지 않도록 색을 칠해나갔답니다. 그렇게 멋지게 완성하여 펭귄을 완성하였답니다.

두번째 작품은 너무도 귀여운 부엉이였어요. 평소에도 좋아하는 캐릭터라 색칠하고서도 흐뭇해했어요. 아빠한테 폭풍 자랑을 늘어놓더라구요. 너무 귀엽다며 감탄사를 연발하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고생끝에 낙이 왔다'면서 하나 끝날때마다 아빠한테 자랑을....ㅎㅎ

아이가 아깝다하며 하루에 두페이지씩만 하기로 하고 그만 접어 두었네요. 캐릭터가 모두 너무 귀엽다며 아끼는 모습을 보니 참 흐뭇하네요.



완성하면 어떤 모습이 나올지 기대하며 즐겁게 색칠하는 동안 집중력까지 길러주는 컬러링북인 《집중력을 키워주는 픽셀아트 컬러링북》으로 아이들의 성취감 또한 길러주시면 참 좋겠습니다.
놀이를 하면서 집중력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색깔의 개념을 익히는 《집중력을 키워주는 픽셀아트 컬러링북》적극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