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완두의 여행 이야기 ㅣ 완두
다비드 칼리 지음, 세바스티앙 무랭 그림, 이주영 옮김 / 진선아이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아동 도서 분야의 최고 권위가 인정되는 상인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가 다비드 칼리의 작품이면서 프랑스 폴뢰르 드 셀 상 수상작가인 세바스티앙 무랭이 그린 《완두의 여행이야기》 작품이 너무나도 기대가 되었답니다.
《완두의 여행이야기》는 완두의 두번째 이야기라고 합니다. 작고 귀여운 완두의 여행 모험담이 담겨져 있어요.
아주 작은 세상에서 살아가는 완두는 직접 지은 집과 사랑하는 친구들, 그리고 여러가지 즐거운 취미까지 부족한것이 없답니다.
우표 그리는 일을 하는 완두는 오늘따라 속상한 일이 있어요. 새로운 우표를 만들어야 하지만 더이상 그릴 그림이 떠오르지 않아요. 그래서 멀리 여행을 떠나기 위해 비행기를 만듭니다.
출발!!
그런데 비행기는 곧 추락하게 되고 완두는 한번도 본적 없는 식물이 가득한 곳에 오게 됩니다. 그곳은 곤충들도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집으로 돌아갈 길이 없는 완두는 슬픈 얼굴을 하고 있네요.
완두는 새로운 친구들과 멋진 밤을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완두는 새 친구들에게 깜짝 선물을 받게 되지요.
우리 큰아이 완두가 너무 귀엽다고 하더라구요. 완두가 만든 비행기도 만들어보고싶다고 하구요. ㅎㅎ완두 시리즈 첫번째 이야기《완두》에서는 완두가 꿈을 이뤄가는 성장의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 이야기도 너무 궁금하고 읽어보고 싶었답니다.두번째 시리즈《완두의 여행이야기》는 작지만 너무도 씩씩하고 뭐든 해내는 완두의 여행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비행기가 추락하는 어려움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새로운 친구들과도 화합하는 모습을 멋지게 보여주고 있어요. 작은 완두와 멋진 여행을 떠나보세요.^^도전하는 용기와 긍정의 마음을 키워주는그림책 《완두》의 두번째이야기《완두의 여행이야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