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ly and Friends 6종 세트 (Paperback 6권 + CD 6장)
Walker Books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섯명의 꼬마 친구들의 좌우충돌 성장기가 담긴《Tilly and Friends》시리즈랍니다. 이 시리즈는 총 6권으로 각각의 씨디와 함께 구성되어있어요.
제가 갖고 있는것은  《Doodle Bites》와 《Where's Tumpty?》랍니다.

 

두권다 "Tilly and her friends all live together in a lite yellow house...."로 시작을 합니다. (아마도 책 6권이 다 같을것 같네요.)
이 책은 노란집에 모여 사는 주인공 Tilly와 다섯친구들이 함께 생활하면서 알콩달콩 재미난 이야기들을 만들어 가고 있답니다. 여섯친구들의 우정이 담긴 따뜻한 이야기에요.

 

《Doodle Bites》는 깨물기 좋아하는 악어 Doodle의 이야기랍니다. 여기저기 이것저것 깨물어버리는 Doodle은 어느새 친구 코끼리 Tumpty의 엉덩이까지 깨물게 되지요. 화가난 Tumpty는 급기야 Doodle의 꼬리를 밟아버리게 됩니다. 둘 사이의 우정은 되돌릴수 있을까요?^^

 

《Where's Tumpty?》는 귀여운 코끼리 Tumpty가 숨바꼭질을 하지만 덩치가 커서인지 친구들이 너무 쉽게 찾아버리지요. Tumpty의 숨어있는 모습이 웃기다며 친구들이 놀리는것 같아요.  Tumpty는 숨어버립니다. 친구들은 사라진 Tumpy를 찾을수 있을까요? ㅎㅎ

 

아직 영어가 어려운 우리 아이... 그래도 제가 대충 설명해주니 재밌어하며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씨디로 반복해서 들려주니 조금씩 익숙해지는듯 했어요.

 

캐릭터가 귀여운지 그려보고 싶다는 울 둘째였답니다. 제가 봐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더라구요. 그림도 그려보고 문장도 몇개 직접 써보게 했답니다^^

레벨이 유치원에서 초등저학년 수준이라 그다지 어렵지는 않지만 모르는 단어들이 조금씩 보이긴 하네요^^ 저도 공부를 같이 해야하는 상황이었지만 재미있었답니다.


 



《Tilly and Friends》언어세상 홈페이지(www.lwbooks.co.kr)에서 한글해석본, 단어장, 워크시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단 홈페이지에 가입해야 다운 받으실수있답니다. ^^ 단어장과 워크시트도 알차게 구성되어져 있어 좋습니다.


자세한 도서정보를 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Tilly and Friends》는 여섯명의 주인공 친구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겪개 되는 이야기인지라 아이들이 공감하며 재미나게 읽을수가 있을듯 합니다. 적절한 유머에 너무도 사랑스러운 캐릭터까지 잘 어울어져 재미있게 영어공부까지 할수 있을듯해요.  아이들이 알아야할 필수 문장을 자연스럽게 배워나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