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H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볼로냐 라가치 상 수상 작가 강경수의 '코드네임' 시리즈의 다섯 번째 이야기 《코드네임 H》랍니다.


코드네임 X 강파랑은 우연히 과거로 넘어와 세계 최대 첩보국 MSG의 수석요원이자 자신의 과거속 엄마인 바이올렛과 한께 임무를 수핼중입니다. 강파랑은 MSG 첩보국의 최고 책임자 불독 국장님으로부터 은퇴를 앞둔 MSG 전설의 요원 '코드네임 H'와 함께 떠나는 스위스 열차 여행 임무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스위스행 특급 열차 W180에 타자마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러시아의 생화학자 지르코프 박사에게서 잃어버린 바이러스와 해독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열차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림자에 의해 바이러스가 퍼지고, 열차에 탄 사람들은 좀비로 변해 버립니다.  강파랑 일행은 좀비를 피해 열차 앞칸으로 이동해야 하는 생존자들중에서 바이러스를 퍼트린 범인이 있음을 직감하고 수사를 하게 됩니다.



우리 큰아이는 《코드네임 H》책의 두께를 보고서 처음엔 읽지 않겠다고 하더라구요. 학교 독서마라톤이 있어서 이 책이 글밥은 적고 페이지도 많아 좋을거라고 하니 얼른 챙겨가서 읽었답니다. 읽는내내 푹 빠져 보길래 재밌내고 물어보니 대꾸를 안하네요. 재밌었나보더라구요.
 책을 다 읽은후에 물어보니 좀비들이 나와서 무서웠다고 합니다. 무서운데 주인공 강파랑이 살아남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코드네임이 시리즈인 사실을 알고 우리 첫째 나머지도 궁금하다고 하네요. 4권이나 되는데 사줘야 되나 망설이고 있답니다. ㅎㅎ



 스위스행 열차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를 회수하는 임무를 맡은 코드네임 X 강파랑의 이야기《코드네임 H》로 판타지를 좋아하고 첩보 액션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