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바다의 모험 스티커북
Mojang AB 지음, 김수진.김성원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인크래프트는 여러 가지 블록으로 이루어진 자원을 이용해 멋진 건축물을 만들거나무기를 만들어 적과 싸우는  다양한 활동을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어떤 게임인지 잘 몰랐는데 우리 아이들이 너무도 좋아해서 유투브 동영상으로 다른 사람이 게임하는걸 자꾸 보더라구요. 그 이름이 마인크래프트라는 걸  알게 되었고 별로 바람직하지 않는듯 했는데 이 스티커북을 보고 우리아이들 아찌나 좋아하던지..
  세계 1 명이 넘는 사용자와 수많은 커뮤니티를 갖고 있으며집중력과 창의력  교육적인 효과도 뛰어나다는 사실도 엇그제 읽었던 부모교육서에서 보고 이제야 알게 되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바다의 모험 스티커북》이랍니다.  무려 500장이 넘는 바닷속 아이템 스티커가 들어 있더라구요. 신비와 모험이 가득한 바다로 모험을 떠날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스티커 부분을 떼어달라고 해서 과감히 뒷부분을 잘라주었답니다.  그랬더니 누가 어디부분의 스티커를 가질것인지 서로  타엽하더라구요. 취향이 다른지 스티커도 서로 좋아하는 부분이 다른것 같아요.


"네더와트가 있어야하는데? 그건 수박씨잖아~ 그건 뼈가루고~~야간투시는 중요해.. 말들은 황금사과를 좋아해. 당근도 먹어.. "
 도대체 무슨 얘길 하는건지 도통 모르겠지만 너무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이었어요.

붙이고자 하는 위치가 달라서 다소 언성도 높아지기도 했어요.

수중기지를 만들면서 말도 많아졌어요. 마그마블럭이 뒤에 숨어져 있고 물고기들이 왔다갔다 한다고.....

쉴새없이 떠들어대며 이런저런 얘기를 마구 쏟아내는데 제가 책을 볼틈이 없었답니다. ㅎㅎ


《마인크래프트 바다의 모험 스티커북》 마인크래프트 개발사인 Mojang에서 만든 공식 스티커 북이에요.  새롭게 추가된 해양 업데이트내용을 반영하여바다로 모험을 떠날   필요한 정보들을 미로 찾기와 스티커 놀이 등을 통해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답니다500장이 넘는 바닷속 아이템 스티커와 함께 신비와 모험이 가득한 바다로 모험을 떠날수 있답니다.

신비로운 바다 탐험을 위한 마인크래프트 공식 스티커 북 《마인크래프트 바다의 모험 스티커북》으로 마인크래프트 팬인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