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세이 파닉스 게임 Step 1 - 게임으로 익히는 파닉스 신나는 세이 파닉스 게임 1
정미선 지음 / 유나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영어공부를 따로 제대로 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가끔 동영상보며 유치원때 학습만 조금씩 이어 영어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요즘 알파벳을 조금씩 궁금해하는 우리 아이들이다보니 단어랑 그림 맞추기놀이를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집에서 조금씩 해보았는데 제법 잘 맞췄다.  그래서 지금이 파닉스를 하면 좋을 적정한 시기란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교제 선택에 막막하던차에 어렵지 않게 보드게임도 하고 즐기고 놀면서 파닉스 공부가 된다는 「신나는 SAY 파닉스게임」이 눈이 들어왔다.

 

「신나는 SAY 파닉스게임」은 아이들 스스로 반복학습할수 있도록 총 8가지의 다양한 게임을 제공한다.

매칭 게임, 메모리 게임, 스피드 게임, 듣고 찾기 게임, 빙고, 원카드 게임, 단어 찾기 게임, 라임 찾기 게임이다.


사용설명서가 첨부되어 있는데 그리 어려운 게임이 아니어서 한번 읽고 설명해주었더니 아이들도 쉽게 스스로 게임을 진행해 나가는걸 볼수 있었다.

또 세이펜으로 읽기가 되다보니 제대로 된 원어민 발음을 바로바로 듣고 확인이 되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반복학습도 저절로 되는 효과를 볼수 있었다.
세이펜으로 단어 한장한장 찍어보고 따라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라 했더니 더 재밌어하며 열심히 영어발음을 굴리며 따라하는 우리 아이들이었다.
세이펜이 있으면  꼭 활용하면 정말 좋을듯 ~~

씨디를 듣고 진행해야 하는 게임이 있는데 책 표지 안쪽에 Mp3음원이 다운되도록 QR코드가 그려져 있어 씨디가 번거로운 나같은 경우는 오히려 더 편하게 핸드폰에 저장하여 게임을 진행할수 있었다.
 

현재 「신나는 SAY 파닉스게임」은 총5개의 시리즈가 나와있는 상태이다.

- 많이 어렵지 않은 단모음으로 된 단어들이 들어 있는 Step.1
- 장모음으로 된 단어들이 들어있는 Step.2
- 이중자음(앞소리) 단어들이 들어 있는 Step.3
- 이중자음(뒷소리) 단어들이 들어 있는 Step.4
- 복합모음 단어들로 구성된  Step.5

Step.1부터 단계별로 익히다보면 저절로 파닉스에 자신감이 생길것 같은 우리 아이들~
 

한가지 흠이라면 단어카드를 모아놓을수 있는 종이팩이나 지퍼팩이 붙어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지루한 영어 공부가 아닌 재미난 파닉스 영어공부를 고민하는 부모라면 집에서도 부모가 손쉽게 놀이로 즐기며 저절로 공부가 되는 「신나는 SAY 파닉스게임」로 먼저 시작해도 참 좋을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