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1 - 우당탕 시청 대소동 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1
라곰씨 지음, 김혜승 그림, 허재원(허팝) 감수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투브로 이미 유명세를 탄 허팝을 책에서도 볼수 있다하니 무지 흥미를 보이던 울 딸래미~~
책 배송되자마자 낚아채서 포장뜯고 후다닥 읽어버리네요.
궁금함을 못참더니10분만에 다 읽고 재밌다고~~~


저도 궁금해서 바로 읽어보았어요.
허팝이 노란전구 해결사허팝으로 변시한다니 더 기대되더라구요

귀요미 캐릭터의 등장인물들이 이렇게 친절하게 소개되어있네요.
허팝과 해결사허팝, 토킹팬티를 입고있는 허팝의 강아지 쪼드리, 허팝의 만능 로봇강아지 레인지...
등장인물 소개만으로도 재미지더라구요.

 

허팝연구소가 이리도 재밌는 모습을 하고 있어요. 
삽화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당.

여하튼...
이상하고 황당한 실험연구들 때문에 파산 직전인 허팝~~~
일자리를 알아보던중 허팝의 열렬한 시장님의 초대를 받고 노란전구로 변신한 허팝과 연구소 주인공들은 시청에 들어가지만 감옥같은 방에 갖히게 됩니다.
허팝연구소 주인공친구들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까요?

여러개의 문제를 맞춰야 나갈수 있는 허팝 방탈출이 시작됩니다.

 

책을 읽으면서 하나하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동영상보는것과는 또다른 재미가~~~)

 

 결국 허팝은 시장님과 무사히 탈출하여 사례금도 받네요.

 

마지막장이에요.
다음엔  어떤 또다른 의뢰인이 찾아와 방탈출을 하게 될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시리즈로 계속 나올건가봐요.
울 딸래미 2탄 나오면 사달리고 조르겠네요^^

★★
페이지에 비해 글밥도 적고 삽화도 재미있어서 책을 싫어하는 아이들이게 친숙하게 다가가게끔 해줄수 있는 책같아요.
읽어내려가면서 문제를 풀며 아이들 자신도 모르게 사고의 폭도 넓혀줄것같아요.
허팝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더더욱 강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