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이의 1-1학기를 우공비로 시작했는데 1-2 학기 선행학습도 우공비로 시작할 듯 싶네요.

지난 학기 지민이는 1학년이라 시험이 없었어요.

하지만, 2학기에는 시험이 있지요.

그래서 더 아이의 학습에 좀더 신경을 써야 한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1학년 공부에는 국어와 수학이 주가 되니까 국어와 수학 공부를 열심히 해야죠.

그래서 국어와 수학에 좀더 비중을 둬야한다는 엄마 생각!

공부를 무턱되고 하는 것보다는 공부 계획을 세워서 하는 편이 훨씬 좋은 건 다들 아시죠?

공부 계획을 저학년부터 세워서 하는 편이 좋을 듯.

공부 달력, 지금 이시기 여름방학부터 계획을 세워 보는 건 어떨까 싶네요.

수학은 공식보다 자신감이랍니다.

아이들이 갈수록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간다는 사실을 큰 아이를 키우면서 실감했거든요.

지민이에게는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팍팍 키워주고 싶어요.

우공비 시리즈는 이미지로 개념을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모든 공부의 기본은 개념이니까요.

국어 부록으로 국어 활동 비법 더하기(생활 속에서+ 우리말 다지기)+

실력 비법책+ 비법풀이책이 책속 부록으로 있어요.

수학 책속부록으로는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이 있답니다.

우공비 1-2 시리즈 아이의 2학기를 맡겨도 좋을 것 같아요.

우공비에 대한 저의 느낌은 활자가 커서 아이들이 공부하기에 좋아요.

특히 저학년 아이들은 글씨체가 작으면 부담스러워해요.

그리고, 공부달력과 그외 책 속 부록이 맘에 쏙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