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실력향상 문제서 5-2 - 2013년용 초등 완자 수학 2013-2 9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지난 기말 고사에서는 아이의 성적이 90점대로 학년 평균보다 높게 나왔어요.
지금까지 아이는 기본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주로 수학은 기본 문제집으로만 풀도록 했는데 새학기에는 실력 향상도 한 권 미리 준비를 했어요.
물론 기본 문제집을 위주로 하되 실력 문제집으로 학교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면 아이의 성적은 물론이고, 아이의 실력도 나아지지란 기대 때문에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주로 기본 문제집 위주로 풀다보니 시험에 나오는 실전 문제에 대해 다소 소홀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인정하므로.

유형별 실전 문제 집중 공략, 
다양한 문제로 학교 시험 완벽 대비, 
모든 문제에 대한 자세한 해설 정답 친해


1학기에는 기본으로 공부했지만, 2학기에는 좀더 시험에 완벽대비하기 위해 실력향상으로 준비했어요.




완자샘이 찍어준 유형 문제인 단원 평가, 중간, 기말 학력 평가 문제가 특별 부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정확한 답과 친절한 해설의 정답친해는  아주 친절하고, 상세하게 정답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 착한 별책 답지네요.

모든 공부의 기본은 개념정리, 수학도 예외는 없죠.
개념 정리 후엔 시험에 대비하는 유형별 문제, 그 후 응용 문제로 실력 up, 단원 평가, 경시 문제 맛보기 단계로 되어 있어요.
경시 문제는 어려운 만큼 도전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실력도 쑥쑥 자라겠죠.
공부후엔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수학 퍼즐 스도쿠가 나와 있는데 우리 지원이는 스도쿠 퍼즐 푸는 걸 참 좋아해요.

새학기에는 완자 수학이랑 공부도 하고,  놀기도 하면서 수학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 꿈을 향한 힘찬 날개를 비상으로  펼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