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잉글포츠 GO! GO! 3 : Do Your Best! 최선을 다해라! - 초등 필수 영어 학습 만화
Clare Lee 콘텐츠, 송시온 글, ZOO 그림 / 좋은책꿀단지 / 2009년 10월
평점 :
품절


솔직히 저는 아이가 만화책을 좋아한다는 사실이 그다지 기분 좋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요즘은 만화책도 아이에게 유익하고 아이들이 읽으면 좋은 책이 많다는 것에 공감을 하고 있지요. 그 중에서 영어 만화도 포함이 되구요.

 도전 잉글포츠 GO! GO! 는 우리집에 1권에서 3권까지 있는데 아이가 2권까지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데 3권도 기대를 하길레 구입을 했는데 아이의 반응이 좋았어요.
 영어를 원래 좋아하는 아이지만 단어는 학교 방과후 시험을 치면 100점만 받아오는데 숙어 공부도 좀 시켜야 하지 않나 은근히 고민을 했는데 도전 잉글포츠 GO! GO!를 보더니 숙어도 이젠 제법 재미있게 공부를 하고 있어요.

 English+Sports의 합성어 21세기 신개념 스포츠, 잉글포츠!
제목처럼 신선한 새로운 영어 학습을 산 중턱 엘리베이터도 없이 30층짜리 건물로 세원진 특이한 민속초등학교 잉글포츠부 아이들을 ’우리’ ’나라’ ’조은’ 세상’이 미션들을 성공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아이의 마음을 확 사로 잡은 잉글포츠.

Do your best!
 최선을 다해라!

hear와 listen의 차이를 설명하시오.
hear는 노력하지 않고 그냥 듣게 되는 경우에 사용해요. 갑자기 들리는 호루라기 소리처럼요.
listen도 듣다라는 뜻이지만 ’귀를 귀울여 듣는다’는 의미죠. 호루라기를 몇 번 부는지 귀 기울여 들을 때처럼요.

민속초VS. 고구려초, 최종승자는 누가 될지 재미있게 이야기가 전개되었는데 저는 이번에 새로 등장한 소심이가 기억에 남아요. 영어는 100점 만점에 90점이지만 스포츠는 모조리 최악인 소심이. 
 
 영어 공부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어 만화책이에요. 영어 공부를 잘하려면 단어도 많이 알아야 하지만 숙어도 중요하다는 작가님 말씀에 공감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