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만큼 땅만큼 너를 사랑해
데이비드 밴 뷰런 지음, 팀 원스 그림 / 세상모든책 / 2008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아빠 곰이 아기 곰에게 들려주는 사랑의 속삭임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는 아빠 곰이 아기 곰에게 들려주는 말이 시처럼 간결하고,

세상의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아기 곰을 향한 사랑의 노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 책은 크기가 큼지막 하고, 글씨의 크기 또한 큼직하고 리듬이 있는

노랫말처럼 글자의  형태가 산처럼 오르내리기도 하고, 바람처럼 여러 방향으로,태양처럼 둥글기도 하고,

큰 글씨가 작아지기도 하고 작은 글씨가 커고 굵은 글씨로 바뀌기도 하는 등

다양하게 리듬을 실어 주는 것이

조금 특이한 기법의 그림책이에요.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만큼 나는 너를 사랑한단다.

아무런 이유가 없이...

하늘만큼 땅만너를 사랑한단다.

이렇게 마지막을 장식하는 아빠 곰의 사랑 노래와 아빠 곰 품에 잠든 아기 곰의 사랑스런 모습이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와 보여요.

부모의 자식에 대한 사랑 또한 아무런 이유도 조건도 없는 그런 사랑이 아닐런지.

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나는 너를 사랑한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