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북 세트 - 전4권
던칸 크로스비 지음, 히도 반 헤네흐텐 그림, 서남희 옮김 / 보림큐비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우리 지민이가 이제 20개월이에요.
처음에는 책을 제가 펼쳐주니 잘 보더라구요.

<개구리편>
개구리가 연못에서 폴짝 폴짝 팔짝!
어 거북이가 되었네.
애벌레로  용으로 초록색의 길다란 악어로 변하기까지
겉면에 나타난 개구리가 어떻게 악어가 될 수 있었는지 정말 신기한 그림책!
아이와 함께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달팽이편>
등에 집 지고 다니는 달팽이가
팔랑팔랑 나비가 되고, 어두운 곳에 꼭꼭 숨어사는 생쥐가 되고, 그 다음은 뱀,
그 다음은 뭘까요?
마음대로 변하는 카멜레온이 되기까지...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그 기다란 혀가 금방이라도 나타날 것 같아서요.
우리 지민이가 젤 좋아하는 책이 네 권 가운데 바로 이 책이에요.

<생쥐편>
찍찍 찌익찌익! 생쥐,
생쥐의 입은 펭귄으로 ,
이야 놀랍게도 원숭이 꼬리가 넘 길어졌어요.
또다시 나타난 뱀, 아이 무서워!
정말 긴 코 , 코끼리의 코
그러고 보니 동물들마다 모두 특징이 있네요.

<고양이편>
냐~오옹! 고양이의 귀가 아이 오리 부리로,
앵무새의 깃털로 ,
오징어로 변신,
투칸의 부리로 변신하기까지
그런데 저는 투칸의 부리가 크고 길다는 걸 이 책을 보면서 알았네요,ㅋㅋ.

이 책은 책이라기 보단 어린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좋은 놀잇감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리 지민이도  이 책을 펼쳐보면서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에도 좋고, 각 동물들마다 특징을 쉽게 아이들이 알 수 있게 이야기가 전개되는 장점도 있어요.
면마다 곡선처리 되어 있어 아이에겐 안전하고, 코팅처리 되어 있어 쉽게 찢어지지 않는 점도 장점이에요.
다음에는 어떤 동물이 나타날지 아이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아이와 볼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