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내 꿈속에 있다 - 완전판
새하얀 지음 / 다차원북스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로또 당첨번호 내 꿈속에 있다

 

 로또 꿈풀이 大家 새하얀의 '로또 꿈풀이 사전!' 완전 미니미 포켓북처럼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 살짝 당황하기도 했는데 한편으론 그래서 곁에 두고 더 자주 펼쳐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매일 꿈을 꾸는건 아니지만 한 번씩 특이하거나 기억에 오래 남는 꿈을 꾸면 어떤 꿈인지 꿈해몽을 검색해서 찾아보곤 했었다. 그런데 꿈속에 바로 로또 1등 당첨번호가 숨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호기심에 내심 더 솔깃했더랬다. 더군다나 완전판으로 개정해 새로 출간한 따끈따끈한 도서라 궁금해서 냉큼 펼쳐 보았다.  

 

 용어해설을 익히고 처음 눈에 띈 글귀는 꿈을 꾸면 바로 기록하는게 좋으며 꿈도 종류가 여럿이라는 사실, 그중에서 로또 꿈풀이에 이용되는 꿈이 무엇인지, 꿈의 배경과 어떻게 꿈을 활용해야 되는지, 실제로 예지몽으로 당첨된 사람들의 사례를 맛보기로 살짝 엿보며 본격적으로 실전 로또 꿈풀이가 시작되는데 단순하게 하나만 생각하는게 아니라 숫자, 연관된 상징물과 단어, 꿈 내용별 번호 찾기에 참고 사항 및 부록까지 이 많은걸 어떻게 나누고 분류를 했는지 신기했더랬다. 2004년부터 2017년까지 여러 사람의 체험몽과 저자의 꿈풀이 번호들이 모여 완성이 되었다고 해도 어마어마한 양이다.

 

 책을 둘러보니 로또번호를 그냥 쉽게 관련된 숫자를 선택해서 찍는게 아니라 나름 분석과 연구가 필요하며 지난주에 꾼 꿈은 미련을 버리고 다시 새로운 한 주에 깨끗한 마음으로 '첫꿈'을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한다. 그리고 너무 복잡하게 연구하기보다는 단순하게 풀어가는게 효과적이라고 귀띔한다. 그리고 행운의 꿈 숫자를 선택할 때도 나름의 규칙과 절차들이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고급팁과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에 참고자료들이 많이 담겨 있어 놀라기도 했고 처음 접하는 분야의 도서라 신선했더랬다. 진짜 어렵게 수집한 정보들을 이렇게 빠짐없이 다 공개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알찼다.

 

 살면서 로또를 양손에 꼽을 정도 사보기는 했지만 로또 룰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1인이고 5천 원짜리도 걸리기 힘든걸 알기에 1등은 아예 욕심을 내본 적도 없다. 그냥 재미로 소박하게 한 번씩 로또를 구입할 일이 있으면 이 책의 도움으로 5등도 좋고 조금 더 욕심을 내면 3~4등만 해도 정말 좋겠다는 생각인데 책을 참고하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거라고 하니 괜스레 설레는 느낌이 들었다. 게다가 온 가족이 꾼 꿈 해석을 위해 함께 열심히 펼쳐보며 하나씩 공유할 수 있어 유용하겠다.

 

 뭐든 로또가 당첨되면 더 바랄게 없지만 사실, 로또를 사는 이유는 무료하고 반복되는 소소한 일상 속에 괜스레 들뜨는 왠지 좋은 예감으로 한주를 설레면서 더 잘 지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로또를 산다는 건 가끔 그냥 생각나 이유 없이 살 때도 있지만 그만큼 좋은 꿈을 꿨을 때 구입하는 경우가 많기에 내심 기대를 더 하게 되는데 그런 기분이라도 만끽할 수 있고 한주의 스트레스를 로또 발표일을 기다리며 열심히 버틸 수 있기에 혹시나가 역시나가 되어 아무것도 걸리지 않더라도 그 돈이 아깝기보다는 오히려 한 번씩 기분전환 겸 편하게 구입하게 되는 것 같다.

 

 커피 한 잔 소액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한 건전한 투자 상품이지만 중독되기도 쉬우니 너무 맹신하고 빠지면 곤란하겠지만 가볍게 즐기면 무리는 없겠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꿈을 꾸고 나면 금방 잊히기에 자기 전에 종이와 펜을 미리 꼭 챙기고 자야겠다는 생각이 젤 먼저 들었다. 너무 많은 상황과 장소, 사물, 숫자들이 등장해서 일일이 다 외우진 못했지만 나름 천천히 둘러만 봐도 뭔가 든든해지는 기분! 특히 이제 꿈을 꾸면 궁금증도 해소시키고 바로 찾아 로또번호에 활용해 볼 수 있어 너무 편하겠다. 하지만 천태만상의 모든 꿈을 다 찾아서 풀어볼 수는 없다는 사실, 해몽에 가치가 있는 꿈에 대해 기록이 되어 있다고 하니 찾다 없으면 맘 편히 개꿈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꿈을 자주 꾸는편이 아니기에 더 기대가 되는 요 책! 나도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꿀잠 자고 신나게 도전해봐야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봉섭 2023-09-23 17: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서적을구매하고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