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의 부동산 발품 시크릿
부엉이날다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이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재테크를 위한 수단이라고 여전히 말할 수 있다.

경기침체로 매수자들이 적어지고 집값이 많이 하락하였지만 도닜는 사람들이나 기회라고 아는 사람들은 지금도 많은 공부를 하며 기회를 찾고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다.

나도 지금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알고 있지만 실탄과 실행력의 부족으로 구체적인 결과물을 얻어내고 있지는 못하다.

하지만 이러한 시기에 공부도 하고 있어야 상승기에 지식과 실탄이 쌓여서 실현할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관련도서들을 많이 읽고있다.

보통의 부동산관련 도서들과 다르게 이 책은 모녀가 함께 부동산재테크를 하며 알게되는 노하우들을 이야기 하고 있다.

모녀라는 관계는 보통이상의 파트너가 되는것 같다.

그래서 잘 맞는 모녀관계라면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장점을 채워서 최고의 결과물을 가져올수 있을것 같다.

작가는 가정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힘들게 된 상황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종잣돈을 마련하여 엄마가 알려주신 정보로 부동산을 매입하며 많은 자산을 이뤄가고 있는 사람이다.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로 사람들에게 발품계획표를 안내하고 조언을 해주고 있다.

책에서는 시기별로 지역별로 작가가 해왔던 부동산 이야기과 그와 관련된 주의사항등도 전해주고 있다.

해당분야의 전문가들을 직접 만나기는 어렵지만 실전을 겪었던 , 그리고 그 노하우를 인정받은 사람이기에 많은 정보가 믿을만하고 도움이 된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