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맨 2 - 악당과의 정면 승부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호세 가리발디 채색 / 보물창고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이 책의 전작인 WOW그래픽노플 도그맨1편을 초딩 아들과 재미있게 보았다. 매우 유치하지만 어른도 빵빵 터지는 매우 재미있는 신선한 만화책이다. 사람의 몸과 개의 머리가 합쳐져서 도그맨이라는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가 탄생했다는 소재 부터가 초딩 아들은 흥미를 가졌고, 책장을 넘기면서도 여러번 빵빵 터졌다. 그래서 도그맨 2편이 빨리 나오기를 아들녀석이 기다리고 있었기에 도그맨 2권 소식은 나도 대환영이다.


도그맨1권은 도그맨 탄생에 대한 이야기와 모험으로 빵빵 터졌고, 2권은 1권에 이어서 더욱 강력한 유머로 빵빵 터졌다. 1권에 이어 2권에서도 정의를 위한 도그맨의 모험이 시작된다. '악당과의 정면 승부'가 부제목인 도그맨 2권은 더욱 강력한 악당들이 등장한다. 1권에서 만난 반가운? 악당 페티와 두뇌 똑똑 알약을 과다 복용하고 초능력을 갖게된 사악한 물고기 그리고 가짜 의사가 만든 '살아나라 스프레이' 덕분에 진짜가 된 종이로 만든 납작 고양이가 등장한다. 도그맨은 이들과 맞서 울트라 초특급 웃음을 주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전한다.


도그맨 인간과 개가 합쳐진 매우 특별한 히어로 이지만 슈퍼맨, 스파이더맨 처럼 굉장한 능력은 없다. 단지 나이트 순경의 평범한 힘과 똑똑한 머리를 가진 개의 본능만 있을 뿐이다. 도그맨에게 유명한 히어로들 처럼 초인적 능력이 있었다면 스토리의 재미가 덜 했을 것 같다. 유치하지만 이상하게 빨려들어가는 도그맨의 이야기는 동심의 세계로 안내하고, 빵빵 터지는 웃음에 유쾌한 시간을 준다.


화끈한 액션과 심장 쫄깃한 추리, 악당들의 기상천외한 발명품, 완벽하지 않은 주인공과 완벽하지 않은 악당들 덕분에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최고의 웃음을 주는 도그맨이다.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재미가 넘친다. 아이들에게는 웃음 넘치는 기발한 상상력을 어른에게는 웃음 넘치는 동심의 세계에 빠지게 된다. 그래서 아들도 나도 도그맨 3권을 빨리 만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