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5 : 화재 편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5
김강현 글,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안전 상식 시리즈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5권-화재 편

역시 이번 쿠키런 시리즈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너무 너무 재미있어요..^^

아들녀석은 몇 번을 반복해서 봐도 재미있다고 해요..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만들어낸 작가님의 기발함에 탄성이 절로 나온답니다..ㅎㅎ

<화재> 가 주 제목인 이번 안전상식 쿠키런 시리즈는 화재 뿐만아니라 여러 안전상식을 다루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탈 때, 화재 났을 때, 약 먹을 때, 잠을 잘 자고 싶을 때, 충치, 지진, 설탕 중독에 대한 안전상식들을 다루고 있답니다..

하늘 궁전에서 만드는 달콤한 솜사탕 때문에 하늘 궁전은 전 세계 유명 관광지가 되지요..

하지만, 천재 마법사의 엉터리 마법으로 하늘 궁전은 폐허가 되어 썰렁~~

공주 또한 엉터리 마법때문에 몸의 커졌다 작아지는 마법에 걸리게 되지요..

이 모든 것들을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쿠키런들의 모험이 시작 되면서 여러 위험을 겪게 되요..

쿠키런들이 겪는 위험 속에서 안전 수칙들을 스토리와 함께 풀어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안전 수칙을 익히게 되요..

억지 설정이었다면 만화라도 읽기 거북할텐데...

어쩜 이리 스토리 상황에 딱 맞게 안전 수칙들이 전개 되는지...정말 재미있네요..ㅎㅎ

특히, 쿠키런 캐릭터들의 재미있는 이름이 더해져서 재미가 배가 된답니다..

해골들을 피해 달아나던 중 만난 엘리베이터에서의 안전수칙..

천재 마법사의 엉터리 마법약을 주는 대로 받아 먹어서 부작용으로 몸의 크기가 변하는 공주를 통해 '약'에 대한 안전수칙..

레드드래곤의 불로 화재를 당하면서 '화재'시 안전 수칙..

불면증에 시달려 눈이 충혈된 공주는 '잠을 잘 자는 법' 등등...

쿠키런들의 스릴 넘치는 모험과 함께 깨알 넘치는 안전수칙...진짜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다음 시리즈도 기대되는 쿠키런 안전상식 시리즈...교육과 재미 둘 다 잡은 훌륭한 만화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