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 중력은 즐거워! 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10
강지영 그림, 정연경 글 / 길벗어린이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길벗어린이의 신작 <쿵! 중력은 즐거워!> 소개할께요..

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시리즈 중 10번 <쿵! 중력은 즐거워!>

완전 반해버린 책이예요...

'중력'을 어쩜 이렇게 재밌고, 쉽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폭넓은 연령대에 맞는 책이 거히 없을 것 같은데..

유아 부터 초등까지 두루 읽어도 좋을 만큼 너무 너무 잘 만들어진 책이예요..

그림도 신나고, 설명도 신나고

'중력'이 이렇게 신나고 재밌는 거였다니..

모든 지식책이 이런 그림책으로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려운 단어 하나 없이 신나는 그림과 쉬운 설명만으로도 '중력'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었답니다..

'2015 우수출판콘텐츠제작지원사업당선작'이라고 하는데..

상을 받기에 충분히 자격 있는 책이네요..

노란 바탕에 큰 제목과 개구쟁이 소년의 그림이 있는 표지는

아들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어요..

책을 보자 마자 후딱 읽고는

"엄마, 이거 재밌어요.."라고 하네요..ㅎㅎ

전체적으로 원색의 칼라를 사용하고 있는데..

큼직큼직한 그림과 재밌는 캐릭터들이 시원시원해요..

글자는 고딕체로 쉽게 설명하고 있어서 지식이 잘 전달된답니다..

너무 너무 맘에 드는 <쿵! 중력은 즐거워!>

길벗과학그림책 다른 시리즈도 찾아봐야겠어요..

이렇게 좋은 책 마들어주신 길벗어린이 출판사와 저자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