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 : 위클리 플래너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바꾸는 오늘의 명언 모음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명언 만년다이어리>는 고급스러운 하드표지에 저절로 손이 가게 된다. 일반 다이어리와 비슷한 아담한 사이즈와 두께로 영어명언이 가득한 위클리 플래너 이다. 영어 공부도 하고, 명언에 감동도 받고, 한 주의 목표를 세울 수도 있는 영어명언 만년다이어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매력 만점 영어학습서 이다.


<영어명언 만년다이어리>는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 만든 것 같다. 편집과 구성에 세심하게 신경쓴 부분들이 돋보이기 때문이다. 371개의 명언을 이 한 권에 담았는데, 12개의 문법을 주제로 하위에 각 4개에 세부 문법에 따라 영어 명언이 담겨있다. 각 명언은 그에 맞는 인물이나 관련 사진들로 시작하여 정성이 많이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책을 처음 한 번 촤르르르 훝어 보았을 때 약간은 어수선해 보여서 집중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영어 학습을 위한 

치밀한 구성으로 더욱 집중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책의 장점은 영어명언을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이에 더하여 영작 연습 하기에 딱 좋다.

무지개 색깔 순서로 영어의 어순에 맞춰 영어 단어를 배치하였다. 한글을 보고 같은 색깔의 빈칸에 영작을 하도록 하여 영어의 어순을 자연스럽게 익히고도록 한 아이디어가 좋았다.

책은 작지만 문법과 영어작문 학습에 충분하고, 한 주의 목표를 생각해보는 위클리 플래너의 용도까지 알차게 활용이 되어 만년다이어리 이름에 걸맞는 유익한 영어학습서 이다.

영어를 잘 못해도 명언에 대한 욕심이 있다면, 영어명언 만년다이어리는 영어 기초학습자가 보아도 좋을 듯 하다. 명언을 영어로 외우다 보면 언젠가는 입 밖으로 나올 거라고 생각된다. 게다가 지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뽀너스~~~!!


저자가 10년전 부터 읽은 수백권의 감명 깊은 구절 중 액기스 만을 담은 <영어명언 만년다이리> 영어학습서로 추천한다.


=프레드리히 니체=

어제는 (지나간)역사이고, 내일은 (알 수 없는) 신비로운 것이고, 오늘은 신의 선물이다.

그것이 우리가 그것(오늘)을 그 현재라고 부르는 이유다.

Yesterday is history, tomorrow is a mystery, today is a gift of God, which is why we call it the presen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