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topia 주토피아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MP3 CD + 한글번역 PDF파일)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42
Suzanne Francis 각색, 정소이.Damon O 감수 / 롱테일북스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어 원서!
아이들과 영화를 본지 꽤 되었지만 감동과 재미는 아직도 여운이 남아있어요.
그 주토피아가 영어 원서로 나왔다고 하니 벌써부터 ㅋㅋㅋ
근데 영어 원서? 어렵지 않을까? 재밌을것도 같은데...
걱정반 기대반인 주토피아 영어 원서책~
책의 표지를 보니 영화의 장면들이 새록 새록 떠오르네요.
책의 구성은 소설판 원서와 워크북과 오디오북, 그리고 한국어 번역.
책은 분리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2권]
원서 읽기는 최고의 영어 공부법이라고 하지만 영어 구사력이 뛰어나지 않다면
선뜻 시작하기 힘든게 원서 읽기인것 같아요.
하지만 내가 좋아하거나 흥미있어하는 원서책으로 다가가면 좀 수월할 듯 해요.
주토피아처럼 말이죠~

 

워크북은 단어들이 정리되어 있어 리딩 전, 후에 반복해서 보면 원서를 쉽게 읽을 수 있고,
어휘력도 향상될 것 같아요.
영어 원서를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신다면...
책 표지쪽에 친절하게 설명이 나와 있답니다.^^
1. 영화를 보고 원서를 읽자! -> 우리집 아이들은 영화를 봤으니까 패스~
2. 단어를 흝어본 후 원서를 일자! -> 한걸음 한걸음씩 열심히 나아간다면 되겠죠?
3. 오디오북을 통해 "귀"로 읽어보자! ->아침, 저녁마다 열심히 오디오 CD를 반복해서 틀어줘야겠어요.
이렇게 꾸준히 읽기연습을 통해
영어원서 읽기 습관이 잘 된다면 다른 책들도 무리없이 읽을수 있겠죠?
그날을 기다리며..^^
리딩[Reading] 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같은 원서를 여러번 자주 반복해서 읽어야 하고
리스닝[Listening] 실력을 늘리고 싶다면 귀를 통해서 읽어보면 된다고 하네요.
오디오북 MP3 CD를 활용하면 확실할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