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 슈퍼 악당을 찾아라!

예림아이에서 나온 책이네요.

얼마전"쥬라기 월드 공룡백과"도 만났었는데~ ^^

요즘 대세는? 미.니.언.즈

어찌나 좋아라 하는지 ㅁㄷ널드에서도 미니언즈 인형 완판 이라고~[줄까지 서서 세트먹고 인형받고]

우리집 아이들은 다행히 힘들게 받진 않았어요.^^

이 책은 애니동화 랍니다.

"미니언즈 무비 스토리북"도 있고 "미니언즈 어디? 어디? 찾아봐!"라는 책도 있어요.

연령별로 골라 보시면 될듯 합니다.

우린 2학년과 1학년 아들들이 볼꺼라 애니동화를 골랐어요.

[하지만 다른 책들도 탐나네요~^^;;]

워낙에 미니언즈를 좋아라 하기에~

슈퍼배드의 히어로 미니언즈~

[슈퍼배드 DVD도 있는데 7번은 본것 같아요.ㅋ]

미니언즈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자존심이 센 케빈’, 늘 배가 고픈 스튜어트’, 소심쟁이’, 미니언 삼총사

너무 귀여워요~

 초등학생이 보기에 글밥이 그리 작지는 않은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이렇게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글자체는 흑백이여도 그림이 칼라였다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미니언즈의 트레드 마크인 노란색~^^]

한자리에 앉아서 다 읽지는 못해도 chapter별로 나뉘어 있으니 읽을때 편한것 같아요.

chapter가 총 13편으로 되어 있어요. 

슈퍼 악당을 찾아 나선 미니언 삼총사!


머나먼 옛날, 태초에 미니언들이 있었다!

삼총사는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악당 챔피언 대회에 참석해요.

스칼렛은 미니언 삼총사에게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왕관을 훔쳐 오라고 명령을 내리는데..

과연 미니언즈는 잘 해낼수 있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