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My Town 어느 멋진 하루 Around 어라운드 컬러링북 2
강혜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닥 토닥 힐링 컬러링북

우리동네는 어떤 동네일까?

사람들이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며

나도 나의 할일을 잊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려 합니다.^^

동네 곳곳을 살펴보면서...

내가 그곳에 서있는 느낌이 들네요.

생동감도 느끼고 즐거움을 느끼는 동네~

이 그림처럼 우리동네도 이런모습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네요~^^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장소죠~ 사탕가게..^^

 예쁘게 색칠을 하고 가위로 오리면~

재미있는 인형놀이도 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정겨운 시장~ 

당장이라도 동대문 시장 뛰어가 원단을 사고 싶네요~^^

예쁜 가방도 만들고 싶고 스커트도 만들고 싶어요.

꺄아악~~ 예쁜그릇가게... 

비오면 좋겠다면 나도 우산 쓰고 싶다고 말하는 아들~^^

 엘리스와 토끼와 티타임 어때요? ^^

후리지아 한단 사와야겠어요~

울 아드님 열심히 색칠공부 중이네요~

뭘 먼지 칠할까 여러번 책을 앞뒤로 보더니

문방구 선택~^^

차분히 색칠을 하네요.

1학년 아들작품~

열심히 칠하다 보면 마음도 차분해질것 가고

손목힘도 좋아질것 같네요.

[요즘 아이들은 글씨쓰는것 너무 힘들어해요. 그래서 이런 생칠공부 좋을것 같아요.]

엄마인 내가 보아도 탐나는 컬러링북~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