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딸● 세이펜으로 읽는 첫그림책 (전 22종) / 세이펜별매 / 유아 첫 그림책 - 입체그림책/돌잡이한글/한글동화/세이펜동화/스마트첫그림책/어린이그림책/그림동화/첫그림책추천/읽기그림책/아기그림책/어린이책/읽기창작동화/유아동전집
아들과딸 편집부 엮음 / 도서출판 아들과딸 편집부 / 2019년 2월
평점 :
품절


 

 

 

형들때문인지 책보는것에 관심이 많은 우리집 셋째랍니다~ ^^
재미있는 책이 도착 했어요.
"냠냠 맛있겠다!와 내 모습이야"
표지가 너무 귀엽네요.ㅋ


맨 뒷표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아직 어린 아이들은 책을 읽을때 힘조절이 안되기에 보드북이 좋죠~
또 양장같은 경우 손 베일경우도 있고 찢어지면 제 맘도 찢어진다는... ^^;;;
보시다 시피 안전하게 모서리도 둥글게 되어 있어요.^^


 


 



자기가 좋아하는 김밥이랑 시금치라며 먹고싶다고 사진속 그림을 보며 냠냠 하네요. 



의태어 의성어가 있어서 어휘를 배우는 아이에게 표현력도 키워주고 큰 도움이 될것 같아서 좋아요.
 


 
엉덩이 하면서 낄낄거리며 웃네요~

 

 


 
이 책은 여자친구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남자친구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

 

 
의자에 자동으로 앉아서 고사리 손으로 한장씩 넘기면서
낄낄 거리며 재밌게 책을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