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탐정 출동! - 놀라운 곤충 세계로 신나는 탐험을 떠나 볼까?
매기 리 글.그림, 이원경 옮김 / 애플트리태일즈 / 2014년 9월
평점 :
절판


기다리고 기다린 반가운 책

"곤충 탐정 출동!" 도착~

 

뒷면에 보면 똘똘이 돋보기도[제가 지은 이름 ㅋ]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가장 맘에 들어 합니다. 특히 셋째아이가... ^^

돋보기를 꺼내어 요기 조기 살펴보네요~

 

 

목차도 재미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길따라가기..^^

내가 원하는 곤충 찾기 아주 쉬워요~

 

 

 

보통 전집에선 볼수 없는 곤충이야기가 가득~

너무 좋아요!

이런책 있었으면 했는데 엄마 마음을 알고 꼭! 만든책 같아요~

페이지 마다 내용도 충실하고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뒷쪽 부분이에요.

아이들이 직접 참여 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더 알차네요~^^

아이들은 뭔가를 만드는것에 더 흥미를 느끼잖아요.

이런것들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맨 뒤에는 곤충 용어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아이들이 질문을 던지면 검색하기 바쁜데

이 책은 친절하게 설명지가 되어있네요.

부모들의 수고와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책~

 

 

정말 뭔가를 알고 잘 만든 책 같아요~

앞으로도 시리즈로 나올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알찬내용으로 아이들을 위해 만드실꺼죠? ^^

 

 

친구들에게도 권해주고 싶은 책이에요.

[친한 친구의 생일때 선물 주려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