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량 1+1]애경 포인트 어린잎 녹차진 민트녹차 폼 150g*2개
애경
평점 :
단종


 

애경 라이스 클렌징오일도 만족스럽게 쓰고 있던차에

이 녹차 클렌징폼이 싸게 나왔길래 샀어요

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어머님 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그전에는 애경 녹차진 클렌징폼이 이렇게 묶음으로 싸게 팔기전에

비슷한 가격대의 참존 클렌징폼도 괜찮게 쓰고 있었거든요

우선양은 참존이 50g정도 더 많구요 참존이 좀더 뽀득뽀득하게 씻기는 편이예요

하지만 이 녹차진 클렌징폼도 세정력이 괜찮더라구요

너무 뽀득뽀득 씻기지도 않고 가격대비에 괜찮은 세정력인거 같아요

녹차향도 나는듯 안나는듯 은근해서 좋구요

전 오일사용후 2차세안제로 사용하는데 잠시 애경라이스오일말고

바닐라코에서 하늘색병에든 클렌징오일을 쓴적있거든요

이게 질이 떨어져서 세수를 하면 깔끔하게 씻겨내려가야하는데 끈쩍미끌하더라구요

이때 녹차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한번 더 했는데 깔끔하게 세안이 됐어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구요

세정력도 좋고나쁘고가 없이 무난한 편입니다

요즘 이가격대에 이만한 클렌징폼 공수하기가 어려워서 전 한번 더 사서 쟁여놓을려구요^^

아 주문서작성하시기전에 thanks to 누르는 거 잊어버리지않으셨죠?

추가 1%도 꼼꼼히 챙겨가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