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글리츠 쉬머브릭(멀티치크)
LG생활건강
단종


오른쪽 맨아래제품이 캐시캣 글리츠 쉬머브릭입니다.

제가 산건 핑크쉬머링인데요,
색조합이 좋아요

거울도 달려있고, 브러쉬도 있는데
질이 나쁘진 않은 듯 ! (나쁘다는 후기도 봤었지만!아닌듯!)

중요한 발색 사진입니다
실제발색이랑은 조금 차이가 있는데
풍겨지는 분위기는 같아요
순서는 아래쪽에서 윗쪽을 왼쪽에서부터 나열했습니다.


전체 비교발색, 핑크쉬머링은 빛깔이 참 무난하고 예쁜 듯!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omyunah 2008-01-02 2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도 이번에 핑크쉬머링 구매했습니다..
알라딘에선 품절이라서 다른데서 좀더 싸게 구입을했습죠,ㅎㅎ
아직 도착은 안했는데, 무척 기대가되네요,,
원래는 알라딘에서 구입을하려다가 품절되는바람에 오히려 더 잘된것같기도하고,ㅎㅎ
암튼 스위트피님께서 올려주신 사진을 참고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첨엔 구매를할까말까 많이 망설이다가 님께서 올리신 발색사진을 보고,
구매해봐도괜찮을것같아서, 암튼 사진덕분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럼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0^**

스짱 2008-01-03 08:54   좋아요 0 | URL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예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기능이 같이 되어있으니까 쓰시기에 편하실듯합니다!
omyunah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