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체 한방샴푸&트리트먼트팩 2종세트
(주)세화피앤씨
평점 :
단종


 

체험단으로 뽑혀서 사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한방샴푸-캬라멜시럽같은 색깔과 점성이예요. 점성이 다른 한방샴푸들과 같이 좀 무른편인데 두번펌핑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향은 당근쥬스와 여타 다른 과일향이 혼합된 향같아요. 한방향도 약간 나는데 좀 새콤하다 싶은 향이예요. 처음에는 낯설었는데, 익숙해지니까 나쁘지 않아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헹굴때 머리카락이 좀 뻣뻣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그런데 이게 머리카락이 뻣뻣해지는 것보다는 두피와 머릿결이 뽀득뽀득 깨끗이 씻겨나가는 것에 가깝습니다. 이 샴푸를 쓰면 유독 두피나 머릿결이 청결해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저도 가려움증같은 거 늘 있었는데, 이 샴푸로 감고나면 가려움같은 것도 많이 잠잠해서 비듬도 거의 안생기더라구요. 무엇보다 머리 말리고 나면 머리카락 한올한올이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탄력도 좋아지는 것 같아서 신기했습니다. 머릿결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꾸준히 쓰고 싶은 샴푸예요.

가족네명이 삼개월도 더 전부터 써왔는데도 아직도 한통 다 쓰지 않았습니다^0^ 용량대비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네요. 완전 만족입니다. 좋은 제품만나서 너무 좋네요^^

 

트리트먼트 팩-아이보리색계열에 보통 트린트먼트 팩과 비슷한 점성을 가졌습니다. 팩하고나면 좀더 윤기가 생기고 부드러워져요. 향은 샴푸와 거의 동일하구요. 저희집에 염색머리나 파마머리가 없어서 많이 사용하진 않았어요. 1/4정도밖에 사용안한 것 같네요. 그래도 머릿결 푸석하다 싶을 때 한번 씩 써주면 다시 찰랑찰랑 한 머리로 돌아옵니다. 영양이 부족할 때 느끼면 특효네요.

트린트먼트 팩은 한통 다 써봐야 그 느낌을 더 확실히 알듯.

 

총평 : 여러모로 경제적이고 좋은 한방샴푸를 만난 것 같습니다. 정말 만족스럽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생각입니다. 머릿결도 세안할 때처럼 뽀독뽀독 꺠끗이 씻고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머리카락에 탄력이 없다 싶으신 분들, 건강한 머릿결 갖고싶은 분들 추천합니다+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