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매직 스폰지 파운데이션 - 9.5g
커버매직
평점 :
단종




 


케이스 디자인

-검은색바탕의 보라색 로고가 매력적인 이미지를 풀풀 풍기네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중케이스로 되어있어 견고합니다.
두께가 팩트의 두배정도이고 지름은 보통 팩트들 보다 작으니까
사이즈도 아담해서 휴대성도 좋은 편입니다.
뚜껑이 돌려서 열도록 되어있고 뚜껑을 열면 또 플라스틱으로된 이중마개가 있죠
그리고 무엇보다 전체디자인은 그립감이 상당히 좋네요
디자인 마음에 듭니다^^

 


색상

- 저는 21호 피부톤인데, 제 피부에는 어두워서 어머님이 주로 쓰십니다.
이 제품이 21, 23호로 나눠져있지 않고 원 컬러라면 밝은 21호분들을 사용못하실 듯해요
색상이 좀 어두운 편입니다. 한 22호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희 어머님이 주로 23호쓰시다가 최근에 시세이도 화이트닝 라인을 쓰고 계셔서
피부톤이 좀 밝아지셨는데, 이 제품쓰니까 색상이 딱 맞더군요^^
색상은 포토후기를 올릴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무향에 가까운 약간의 파우더향이 느껴집니다.

 


발림성

- 스폰지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발림이 아주 최고예요
스폰지 케이크를 손으로 만지는 것처럼 부들부들한 감촉!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아주 좋네요

전 원래 파운데이션쓸 때에도 스폰지로 사용하기때문에
이 제품도 스폰지로 사용하기에 편했습니다.
손보다는 스폰지가 훨씬 뭉치지않고 고르게 발리는 느낌이였구요

발릴때는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이 드는데
피부밀착력도 참 좋아서 화장이 금방되는 편입니다
바르고 두드려주면 끝! 이네요^^

무엇보다 칭찬하고 싶은 건 바르고 난 뒤에
아주 보송보송하고 자연스럽게 표현된다는 점이였어요
유분기도 많이 커버해줄 것 같은 기분좋은 보송보송함입니다^^

 


커버력

-커버력은 보통인 것 같아요
점이나 기미에 대한 커버력은 비교적 좋은 편이고
붉은기나 뽀루지는 그냥 보통정도로 가려주네요
제가 손에 파란핏줄이 보이는 편인데 손등위에 이 제품을 발라보니
파란 핏줄이 비치지 않았어요

놀랍도록 뛰어나거나 한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가릴건 다 가려주네요^^

 

장점

-견고하고 예쁜 케이스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
-검증된 커버력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피부감촉이 매우 매끄러워지네요
-휴대하면서 가볍게 수정화장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스폰지케익같은 말랑말랑하고 폭신폭신한 제품의 질감이 굿!


단점

-색이 좀 어두운 편입니다. 밝은 21호피부분들은 NG 22호쓰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하겠어요
-붉은기 커버력이 그리 뛰어나진 않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총평

-폭신한 촉감을 자랑하는 커버매직 스폰지 파운데이션입니다.
스폰지 파데의 특성답게 발릴때는 무지 촉촉하고 부드럽고
바른 후에는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워서 유분기조절이 가능합니다.
커버력도 자연스러워서 저희 어머님이 요즘 매일 찾고 계십니다.
시중에 파는 리퀴드 파운데이션들의 양 대개 1년안에 못쓰는 양인 것에 비해
1년 안에 쓰기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마 저희 어머님이 재구매하실것 같습니다.

 

자 그럼 포토리뷰로 ㄱㄱㅆ~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