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라딘 테스터로 고운체 한방샴푸에 당첨됐어요^^

 


 

 

 

 

 

 

 

 

 

 

 

 

며칠전에 이렇게 예쁜 은빛박스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나타나는데 은빛이 반짝거리는게 예쁘더라구요^^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정말 센스있으신 고운체 관계자분들

마스크팩도 두개나 넣어주셨네요^^

 

 

 


요렇게 뽁뽁이에 안전하게 쌓여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그만 사진을 못찍었는데

정말 고급스럽고 예쁜 포장지에 곱게 싸여있어서 또 한번 감동감동^^


 


포장지를 풀자 고운체 헤어제품의 자태가 드러납니다

마스크팩이랑 사이즈 비교를 해봤어요


 

양도 꽤 많은 것 같아요, 아직 한번밖에 안써봤는데

오..한번썼는데도 힘없던 머리카락에 탄력이 생깁니다!

역시 비싼 녀석이 좋긴 좋네요!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아서 재구매하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그럼 좀더 써보고 후기를 남겨야겠네요^^

 

 





요렇게 손수 메모도 적어 보내주셨어요!!

알라딘화장품팀! 고운체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